맥세스컨설팅,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온라인 강의 오픈

뉴스 제공
맥세스컨설팅
2020-03-20 08:00
서울--(뉴스와이어)--맥세스컨설팅이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온라인 강의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맥세스컨설팅은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던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주요 과목만 집약해 20시간 ‘맥세스 온라인 과정’으로 구성했다. 이로써 맥세스컨설팅이 진행하는 강의를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맥세스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과 동일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진행돼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맥세스 온라인 과정은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및 프랜차이즈화를 원하는 개인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핵심 이론 교육을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 과목은 프랜차이즈 전략, 가맹사업법, 프랜차이즈 출점, 입지상권 개발, 가맹점 발굴, 프랜차이즈 개점, 슈퍼바이저 본질과 기능, 수퍼바이저 점포 운영, 프랜차이즈 교육, 프랜차이즈 마케팅까지 총 10과목으로 구성돼 있다. 과목별로도 수강할 수 있어 필요한 과목이 있다면 선택해 들으면 된다.

맥세스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 교육을 듣기 전 프랜차이즈에 대한 개념을 정리하기 위해 혹은 오프라인 교육을 받은 뒤 복습을 위해 수강하기에 탁월하다. 프랜차이즈에 대한 A to Z를 알기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으며 비용 대비 국내 최고 교육 효과를 지향하고 있다.

맥세스 온라인 강의를 듣는 수강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상당하다. 먼저 개별 상담 1회를 무료 진행하여 자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 나아가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교육생 우수 팀 프로젝트 연구 산출물을 공유받을 수도 있다. 온라인 패키지 교육 이수 후 오프라인 강의를 신청하게 된다면 교육비도 할인받을 수 있다.

맥세스 온라인 강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맥세스컨설팅 개요

맥세스컨설팅은 2004년 설립됐으며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컨설팅 사업, 프랜차이즈 본사 대상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000여명이 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했으며 굴지의 기업을 대상으로 토탈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컨설팅, 기능별 시스템 구축 컨설팅, KPI 구축 컨설팅, M&A를 통한 시스템 재구축 컨설팅을 진행하여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cess.co.kr

연락처

맥세스컨설팅
교육팀
이건희 팀장
02-549-2324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