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대마 산업계 지도급 인사들, 한자리에 모여 보건 및 경제 위기 논의

뉴 프론티어 데이터, 첫 번째 가상 글로벌 캐너비스 타운 홀 주최

뉴스 제공
New Frontier Data
2020-03-20 10:20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가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여 세계 각국의 회의가 취소되는 가운데 글로벌 대마(cannabis) 산업에 관한 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정보 분야 권위 업체인 뉴 프론티어 데이터(New Frontier Data)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중 하나의 새로운 현실을 협의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업계 지도급 인사들을 모아 하루 가상 회의를 개최한다.

가상 회의인 ‘글로벌 캐너비스 타운 홀: 새로운 경제적 현실(Global Cannabis Town Hall: New Economic Realities)’이 2020년 4월 2일 개최될 예정이며 이 회의는 국제 파트너인 엑스포 캐너비즈(ExpoCannaBiz)(라틴 아메리카), 캐너테크(CannaTech)(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뉴 웨스트 서밋(New West Summit)(북미), RASB 미디어(유럽), 캐너비스BPO(CannabisBPO) 등과 협력하여 개최한다.

기아다 아귀레 데 카르세르(Giadha Aguirre de Carcer) 뉴 프론티어 데이터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그처럼 많은 변화가 그렇게 빠르게 일어남에 따라 우리는 업계 이해당사자들이 이 같은 전례 없는 위기를 극복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과학적이고 경제적인 사실을 제시할 책임감을 느낀다”며 “우리는 현재 세계적인 사회 경제적 위기에 처해 있는 가운데 강건할 것으로 예측되는 세계 대마 업계에 출현하는 새로운 지역적 규범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지역 산업 전문가, 각국 경제학자, 정부 규제 당국자, 과학 연구원, 주요 대마 사업자 등이 참가하는 이 가상 회의는 CNBC 방송의 ‘패스트 머니(Fast Money)’ 프로그램 공동 호스트인 팀 시모어(Tim Seymour)와 폭스 뉴스(Fox News)의 전 백안관 출입기자인 칼 캐머런(Carl Cameron)이 주재하고 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여기에서는 현재의 경제적 현실이 지역에 미치는 위험성과 기회를 논의하고, 특히 대마 정책, 지역 시장 및 사업에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영향을 모색할 예정이다. 주요 대마 유전학 연구원인 레기 가우디노(Reggie Gaudino) 박사를 포함한 특별 초청 연사들이 대마 및 CBD(캐너비디올)의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항바이러스 및 항염 효과의 신화와 사실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토론 주제는 아래와 같다.

· 2020년 세계 대마 산업의 사회경제적 현황
· 코로나바이러스가 지역별 대마 시장에 미치는 영향
· 지역별 위험성 및 기회
· 북미 업데이트 - 뉴 웨스트 서밋 발표
· 유럽 업데이트 - RASB미디어 발표
· 라틴 아메리카 업데이트 - 엑스포 캐너비즈 발표
·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업데이트 - 캐너테크 발표

글로벌 캐너비스 타운 홀: 새로운 경제적 현실 개요

전 세계 대마 산업계 지도급 인사들이 2020년 4월 2일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현재 당면하고 있는 보건 및 경제 위기의 영향을 논의한다. 뉴 프론티어 데이터가 하루 동안 주최하는 이 특별 가상 회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의 행사 페이지(https://bit.ly/3b75Zv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9005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ewfrontierda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 프론티어 데이터(New Frontier Data)
캐롤라인 코왈스키(Caroline Kowalski)
media@NewFrontierDa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