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전국 매장에 원재료 구매 금액·방역작업·위생물품 등 총 25억원 규모 지원

코로나19 확산 속 외식 프랜차이즈 상생 ‘눈길’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0-03-20 15:0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전국 매장에 원재료 구매 금액·방역작업·위생물품 등 총 25억원 규모를 지원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식업을 비롯한 자영업 매출이 급감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고충이 늘어가고 있다. 외식 경기 침체 속 본사 역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내린 결단이라는 측면에서 호응을 얻으며 업계에 상생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경영난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고통 분담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코로나19가 심각단계로 격상된 2월 말 긴급회의를 통해 가맹점 지원을 위한 25억원 규모의 특별예산을 편성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전 가맹점 대상 원재료 구매 금액 지원,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선제적 방역작업 및 위생물품 긴급 지원 등에 투입해 국내 커피전문점 대표 브랜드의 모범 사례를 보여줬다.

투썸플레이스는 코로나19 사태로 고충을 겪고 계실 전국의 투썸플레이스 점주님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 보다 빠른 결단을 내려 다양한 대책안을 실시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돼 고객분들의 웃음소리로 매장이 가득 채워지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