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케어존, 새 광고 모델 김동희 발탁… 복숭아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0-03-23 10:45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했다.

김동희는 최근 화제의 드라마에서 장근수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다.

케어존은 김동희의 ‘멍뭉미’ 넘치는 순둥순둥한 이미지를 살려 트러블 및 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잦아지는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복숭아토너패드’, ‘복숭아필링젤’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최근 ‘귀염뽀짝’한 복숭아 테마 증정품이 포함된 한정 기획 제품을 출시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 김동희는 자체 발광 피부를 지닌 훈남 선배로 자신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새내기들에게 “나랑 복숭아 할래?”라고 물으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복숭아토너패드)를 소개한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 패드는 저자극, 고효능의 4세대 각질 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해주고 엠보면과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 패드로 섬세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김동희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케어존은 순수하고 친근한 매력의 김동희 씨는 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라며 신학기를 앞두고 여러 외부 환경으로 발생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준비한 이번 각질 케어 기획제품을 영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대리
02-6924-6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