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엑스코, 택배 상자 활용 비대면 광고 배달 중개 서비스 ‘박스애드’ 국내 첫 오픈

택배 상자, 광고를 담다

뉴스 제공
스튜디오엑스코
2020-03-24 13:58
서울--(뉴스와이어)--스타트업 스튜디오엑스코가 배달되는 광고 서비스 ‘박스애드’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박스애드는 연간 약 29억개가 사용되는 택배 상자를 활용한 비대면 광고 중개 서비스다.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신규 고객을 늘리고 쇼핑몰 운영자의 광고 수익을 확보하며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샘플을 제공한다.

스튜디오엑스코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해도 신규 고객 확보가 어렵고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속 쇼핑몰 운영자들이 겪는 어려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박스애드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박스애드가 소개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제작한 홍보물 및 샘플을 쇼핑몰 운영자가 타깃으로 삼은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택배박스에 홍보물과 샘플을 동봉해 소비자에게 배송한다. 소비자는 자신이 주문한 상품과 함께 홍보물과 샘플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기존처럼 홍보물과 샘플을 사람이 전달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한다.

때문에 박스애드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신규 시장을 발굴하고 확대해 매출 증가에 기여하며, 쇼핑몰 운영자에게는 운영비에 보탬이 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소비자에게는 관심 분야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샘플을 제공해 모두를 만족시키는 서비스다.

김정석 박스애드 대표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쇼핑몰 운영자에게는 가격 대비 높은 홍보 효과를,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샘플을 제공해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이후 정부와 지자체 공익광고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튜디오엑스코는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친환경 포장재 공급에도 사업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oxads.io

연락처

스튜디오엑스코
영업마케팅 담당
서우승
070-5159-369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튜디오엑스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