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브리지,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에서 직원 보호하고 사업체 유지하게 하는 ‘COVID-19 실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및 구축 템플릿 출시

완전 턴키 방식인 ‘COVID-19 실드’ 소프트웨어는 목적에 따른 팬데믹 데이터 제공, 신속 실행 템플릿, 통합 모듈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혼란 사태를 완화

뉴스 제공
Everbridge, Inc.
2020-03-24 15:23
벌링턴,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재난 관리(CEM)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가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기업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보호하고 사업체를 유지하며 공급사슬을 보호하고 전 세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영향으로 인한 비용과 부채를 줄이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보호 솔루션 ‘COVID-19 실드(COVID-19 Shield)’를 출시했다.

18년간의 위기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에버브리지가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을 경감시킬 목적으로 개발한 이 패키지는 전 세계 5000여개 기업체들이 사용하고 있는 업계를 선도하는 회사의 CEM플랫폼을 활용해 조직체들이 위험을 확인하고 인력을 보호하며 사업운영과 공급사슬의 혼란사태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이 질환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기 때문에 에버브리지는 정부기관, 기업체, 의료기관들이 ‘COVID-19실드’ 솔루션을 48시간 이내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신속 구축(Rapid Deployment) 패키지를 제공한다.

‘COVID-19실드’는 조직체를 위한 전혀 새로운 세 가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솔루션 중 하나는 조직체의 위치와 관련된 COVID-19 경보를 통한 ‘당신의 위험성을 알라(Know Your Risks)’이다. 이 솔루션은 세계 175개국 이상에서 수집한 2만2000여개 데이터 소스를 기계학습으로 분석한 내용과 각 지역의 확인된 자료를 추적 관찰하는 연중무휴 분석 팀이 입증한 위험성 데이터의 세계 최대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작성한 팬데믹 상황 보고서(Situation Reports)를 제공한다. 실시간 정보는 사례 통계, 여행 주의 경보, 폐쇄 및 공급사슬 영향 등 기업의 감염된 직원 및 자산과 자동적으로 연관되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둘째, ‘COVID-19실드’는 중대한 대응 계획을 관리하고 감염된 사람, 응답자, 경영진 및 기타 이해당사자들과의 의사소통을 자동화하는 ‘당신의 직원을 보호하라(Protect Your People)’를 제공한다. ‘당신의 직원을 보호하라’ 솔루션은 전문성을 가진 에버브리지가 개발한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에 관한 위협 피드(feed)를 직원들이 이전에 방문했던 곳, 마지막으로 알려진 곳 및 예정된 장소와 연결시켜 기업체들이 조직에 대한 위험성을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한다. 이 솔루션에는 건강 주의 경보, 여행 금지, 재택근무 지시, 정기적 건강 검사 등에 관한 전혀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에 맞춘 메시징 템플릿이 포함돼 있다. 또 조직체들은 고위험 발생 구역을 설정하고 누구던지 이러한 구역에 들어가면 경고 지시를 보낼 수 있다.

셋째, ‘COVID-19실드’는 직원은 물론 사무실과 시설을 포함한 물리적 자산, 생산 공장, 공급업체, 공급사슬 경로 등에 경보를 자동적으로 연결시킴으로써 ‘당신의 사업체와 공급사슬을 보호하게(Protect Your Operations and Supply Chains)’ 한다. ‘당신의 사업체를 보호하라’ 솔루션은 기업체의 자산과 생산 자원뿐만 아니라 공급업체와 유통 경로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정확히 찾아내고,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표준 운영 절차를 자동적으로 개시하게 하며, 핵심 복원 및 회복 과제에 관한 현황보고를 실시간으로 창출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전면적 감사 추적과 사후 보고를 통해 부채를 감소시킨다. ‘당신의 사업체를 보호하라’ 솔루션은 조직체가 시간을 벌고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더 완전한 그림을 그리게 하여 경영 팀이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을 경감하기 위한 사전 대책을 세울 수 있게 한다.

또 ‘COVID-19실드’ 패키지는 고객이 공개적으로나 개별적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하는 에버브리지 데이터 공유 전용 네트워크(Everbridge Data Sharing Private Network)에 접속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면 기업은 현지 정부 기관 및 의료시설과 정보를 공유해 현지 상황 정보를 얻고 대응 활동에 더 잘 협조할 수 있게 된다.

클라우디아 덴트(Claudia Dent) 에버브리지 제품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은 “코로나바이러스를 앞지르는 것이 전 세계 정부, 기업 및 의료 시스템들의 주요 난제가 되고 있다”며 “에버브리지는 수천 개의 조직체들과 협력하여 그 직원과 사업체들을 보호하도록 돕고 있다. 일주일 동안만 하더라도 고객은 회사의 플랫폼을 이용해 3000만건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연락을 취했는데 이는 빠르게 진전되는 상황에서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선도적 전문 리스크 자문회사인 컨트롤 리스크스(Control Risks)의 레베카 스코자토(Rebecca Scorzato) 파트너는 “전 세계 조직체들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부터 직원과 사업체 및 공급사슬을 보호하기 위해 실행 가능하고 신속히 구축할 수 있는 적절한 정보와 통찰력이 계속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거의 20년 동안 CEM 분야를 선도해온 에버브리지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매우 적절한 정보를 제공해 전 세계에 확산되고 있는 이 바이러스의 영향을 파악하고 완화할 수 있게 하는 독보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에버브리지는 최근 몇 주 동안에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허브(Coronavirus Preparedness Hub)’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과거 널리 퍼졌던 의학적 응급상황에 대해 고객과 협력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대비 키트를 제작하며 팬데믹 대응 전문가들과의 웨비나를 주최하고 솔루션의 구축이 바이러스 관련 활동을 강화하도록 고객과 협력하는 등의 일련의 조치를 취했다.

에버브리지는 재난 관리와 관련한 깊이 있고 전 세계적인 경험을 활용해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자원을 수집했다. CEM플랫폼은 전 세계 5억5000여만명과 연결돼 있고 포춘 500대 기업 중 주요 기업은 물론 각국의 시, 주 및 전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8개국, 인도의 몇 개 주 및 미국 다수의 주가 그 국민과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에버브리지를 선정했다.

에버브리지(Everbridge) 개요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조직의 중요 사건 대처를 자동화, 가속화해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기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총기 난사 사건, 테러 공격이나 악천후 등 공공안전에 위협을 가하는 상황은 물론 IT 두절, 사이버 공격, 제품 리콜이나 공급망 단절 등 비즈니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건이 발생했을 때 4800여 글로벌 고객사가 에버브리지의 중대 사건 관리 플랫폼(Critical Event Management Platform)을 활용해 위협 데이터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집계 및 평가하고 위험에 처한 사람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찾아내며 100여 종의 통신 장비를 통해 메시지를 안전하게 전달해 사전에 정의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자동 실행한 후 대응 계획 이행 상황을 추적한다. 에버브리지의 플랫폼은 2019년 35억건 이상의 메시지를 송출했으며 호주, 그리스, 아이슬란드, 네덜란드, 페루, 싱가포르, 스웨덴 전국과 인도 내 다수 주의 모든 모바일 인구를 포함해 세계 200여 국가와 지역의 5억5000여만명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에버브리지의 중요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용 안전 애플리케이션에는 ‘대량 알림(Mass Notification)’, ‘사고 관리(Incident Management)’, ‘안전 연결(Safety Connection™)’, ‘IT 경고(IT Alerting)’, ‘비주얼 커맨드 센터(Visual Command Center®)’, ‘공공 경보(Public Warning)’, ‘위기 관리(Crisis Management)’, ‘커뮤니티 참여(Community Engagement™)’, ‘보안 메시징(Secure Messaging)’ 등이 있다. 에버브리지는 미국 10대 도시 중 8곳, 미국 10대 투자은행 중 9곳, 북미 50개 주요 공항 중 47곳, 10대 글로벌 컨설팅 회사 중 9곳, 글로벌 10대 자동차 제조사 중 7곳, 글로벌 4대 회계 회사, 미국 10대 헬스케어 제공사 중 9곳, 미국 10대 기술기업 중 6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버브리지는 보스턴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랜싱, 샌프란시스코, 아부다비, 베이징, 방갈로르, 콜카타, 런던, 뮌헨, 뉴욕, 오슬로, 싱가포르, 스톡홀름, 틸뷔르흐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everbridge.com), 회사 블로그(blog),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긴급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안전 애플리케이션의 성장 기회와 추세 예상, 비즈니스 전반, 시장 기회, 제품 판매에 대한 기대, 시장 주도권 유지 목표, 경쟁 시장 확대, 경영 실적에 미치는 영향 전망 등에 관한 진술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하며 현재 기대, 예상, 전망 및 관측과 함께 경영진의 믿음과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해야 한다’, ‘믿다’, ‘겨냥하다’, ‘관측하다’, ‘목표하다’, ‘추산하다’, ‘잠재적인’,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및 이같은 단어의 변용이나 해당 단어의 부정 표현 및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됐다. 미래예측 진술은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상당 부분은 회사가 제어할 수 없는 요인 또는 상황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암시된 내용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제품과 서비스가 의도대로 작동해 고객 기대에 부응할 역량 △신규 고객 유치·유지 능력과 기존 고객 대상 판매 증진 능력 △자사의 ‘대량 알림’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증대할 역량 및/또는 다른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늘릴 역량 △목표 및 상황에 맞는 긴급 커뮤니케이션 또는 관련 규제 환경을 위한 시장 내 개발 △시장 기회 예측과 시장 성장 전망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가능성 △회사의 수익은 그동안 일관되지 않았으며 미래에 목표 수익을 달성하거나 유지하지 못할 가능성 △신규 고객의 길고 예측할 수 없는 판매 주기 △사업 특성으로 인한 본질적 부채 위험 △유능한 인재를 채용, 통합, 유지할 능력 △인수 시 사업과 자산을 성공적으로 통합할 능력 △채널 파트너 및 기술 파트너와 성공적 관계를 유지할 능력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능력 △경쟁에 대처할 능력 △개인정보 및 개인 식별 정보 보안과 관련된 잠재적 책임 △지적재산권을 보호할 능력 △2019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해 2020년 2월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연차 보고서를 비롯해 SEC 제출 자료에 언급된 위험 요소에 상술된 그 밖의 위험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 현재 회사의 견해를 나타낸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또는 개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럴 의무도 없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이 보도자료 작성일 이후 회사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으로 믿어서는 안된다.

에버브리지의 모든 제품은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가 사용하는 상표다. 자료에 언급된 그 밖의 모든 제품 또는 회사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30051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verbrid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버브리지(Everbridge)
제프 영(Jeff Young)
+1 781-859-4116
jeff.young@everbrid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