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듀얼코어 프로세서기반 ‘Revo JS1450 서버 시스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서버전문기업 디지털헨지 (www.digitalhenge.com, 대표: 정성환)가 듀얼 코어 인텔 제온 프로세서기반 신제품인 Revo JS1450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지털헨지의 Revo JS1450 서버 시스템은 1U Rack 기반의 서버 시스템으로서 지난 12일 출시된 인텔 듀얼 코어 프로세서 (코드명: 팍스빌)를 장착한 첨단 서버 시스템이다.

디지털헨지는 향후 인텔의 듀어 코어 프로세서로의 전환과 발맞추어 제품 라인업을 듀얼 코어 시스템으로 전환하여 워크스테이션, 블레이드 서버 및 아이타니움 시스템까지 듀얼 코어 시스템으로 확장하여 공급하는 계획을 마련하고 있다.

디지털헨지의 Revo JS1450 시스템에 장착한 인텔의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Multi-Thread 방식을 이용한 서버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대폭 향상 시켜준 프로세서이다. 본 프로세서는 800Mhz 시스템버스와 코어당 2MB L2 캐시를 별도로 사용하여 기존 싱글 코어 EM64T기반 제온 프로세서의 성능을 최고 50%까지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올해 인텔의 리더 어카운트로 선정된 디지털헨지는 듀얼 코어 시스템을 새로운 기폭제로 삼아 더욱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리더 어카운트는 인텔 서버 빌딩 블록제품을 공급하는 업체 중 시장 선도적 역할 및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를 대상으로 엄선하여 부여되는 인텔의 파트너 자격을 말한다.

지난 9월 말 디지털헨지는 미국 포틀랜드의 힐스브로의 인텔 오피스에서 개최된 리더 어카운트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프랑스, 독일, 러시아, 영국, 인도 등 전세계의 리더 어카운트 업체들과 함께 인텔 기반 오픈 아키텍쳐 서버 시스템의 개선 방향을 모색하고 각 나라의 비즈니스 현황 및 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 바 있다. 디지털헨지는 매년 개최되는 리더 어카운트 컨퍼런스를 통하여 인텔 기반 오픈 아키텍쳐 서버 시스템의 발전 도모하고 한국 시장에 적합한 제품의 개발을 위한 선도자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덧붙여 디지털헨지는 리더어카운트로서의 지위를 통해 경쟁업체들 보다 훨씬 빠른 신제품 정보를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빠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리더 어카운트에게 제공되는 글로벌 솔루션벤더와의 인증 및 협력 프로그램을 통하여 각 분야의 세계적 소프트웨어들에 대한 자사 서버 플랫폼의 호환성 인증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고객에게 보다 신뢰도 있는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henge.com

연락처

02-565-3036 (내선 2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