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클래식’ 2종 출시

5중 열선으로부터 나오는 강력한 열풍으로 단시간에 더욱 바삭하고 건강한 튀김 요리 완성

테팔 이지프라이 디럭스, 풀 터치 디스플레이와 8가지 자동 모드로 사용 편의성 높여

테팔 이지프라이 클래식, 기계식 다이얼 방식으로 쉬운 조리 가능

뉴스 제공
테팔
2020-03-25 09:16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 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와이드 기름 배출구로 기름을 쏙 빼줘 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저지방 프라이어 2종을 출시했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인 저지방 프라이어 2종은 디지털 버튼 방식의 풀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이지프라이 디럭스’와 기존 기계식 다이얼 방식을 적용한 ‘이지프라이 클래식’이다.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는 깔끔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적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에는 총 8가지 자동 조리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온도와 시간을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버튼 한 번만 누르면 △감자튀김 △돈가스 △새우 △케이크 △피자 △생선 △그릴 △로스트 등 다양한 요리가 완성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클래식은 설정한 온도와 시간에 도달하면 램프가 꺼져 쉬운 조리는 물론 누구나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5중 열선으로부터 나오는 강력한 열풍이 바스켓의 에어 홀을 통해 순환해 기름 없이도 단시간에 더욱 바삭하고 건강 튀김 요리를 완성해 준다.

여기에 와이드 기름 배출구와 5개의 그릴선이 기름을 빠르게 내려주고, 기름이 그릴에 고이지 않게 도와줘 담백하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XL 사이즈의 4.2L 용량(재료 최대 권장량: 1.2kg)으로 6인분 요리도 한 번에 만들 수 있어 실용적이며 분리 가능한 그릴과 바스켓은 논스틱 코팅을 사용해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80℃~200℃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가장 맛있는 온도로 조리가 가능하며, 최대 6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는 하이마트, 아웃렛, 온라인 쇼핑몰(쿠팡 제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지프라이 클래식은 홈플러스, 이마트, 아웃렛, 쿠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 EY401DKR: 19만9000원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클래식 EY2018KR: 15만9000원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