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지역사회에 더 많은 손세정제 공급 위해 미국, 프랑스, 영국, 멕시코 등 전 세계 생산시설 변경

바카디, 마티니, 그레이 구스, 봄베이 사파이어, 듀어스, 엔젤스 엔비 등 회사 포트폴리오 브랜드들이 총 26만7000갤런(110만리터) 이상의 손세정제 생산 지원

뉴스 제공
Bacardi Limited
2020-03-26 13:41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족 경영 기업 바카디(Bacardi)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손세정제 수요가 세계적으로 급증함에 따라 전 세계 브랜드들의 생산시설을 변경해 총생산량을 26만7000갤런(110만리터) 이상으로 확대했다.

지난주 푸에르토리코의 바카디가 손세정제용 알코올 공급을 발표한 데 이어 이번 주에는 미국, 멕시코, 프랑스, 잉글랜드, 이탈리아, 스코틀랜드 등 바카디 소유의 제조시설 8곳이 이러한 노력에 동참했다. 전 시설에 걸쳐 바카디는 자사의 생산시설, 자원 및 공정을 변경해 손세정제 생산에 필수적인 알코올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바카디는 이 제품들을 직원 및 하청업체는 물론 현지 기관 및 응급의료진에게 기부하는 데 동참하고 있다. 또한 판매용 손세정제 생산량 확대를 원하는 일부 제휴업체에도 알코올을 원가에 공급한다. 일시적이고 긴급한 조치들은 모든 시설에서 기존의 바카디 포트폴리오 브랜드 생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장 마크 램버트(Jean-Marc Lambert) 바카디 글로벌 사업 수석부사장은 “158년 역사 동안 우리는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왔고 이번 코로나19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며 “이 이니셔티브에 관련된 바카디의 모든 브랜드와 파트너들은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손세정제를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진정한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즉시 또는 다음 주 내로 공급이 시작되는 생산시설은 다음과 같다.

· 바카디 럼, 푸에르토리코 - 푸에르토리코 소재 제조업체인 올레인 리파이너리(Olein Refinery)와 제휴해 10온스(300밀리리터) 용량의 손세정제 170만개 이상을 생산할 수 있는 원료를 제공한다. 현지 USPS, 소방대원, 경찰 및 비영리 유나이티드 웨이(Somos Unidos, United Way)에도 제품을 기증했다.
· 바카디 보틀링 코퍼레이션(Bacardi Bottling Corporation), 미국 플로리다주 잭슨빌 - 약 2만3000갤런(8만7000리터) 생산을 지원해 25온스(750밀리리터) 용량의 손세정제 12만개를 현지 병원과 소방대원 및 경찰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인근 제조업체에도 7600갤런(2만9000리터)를 제공한다.
· 바카디 럼, 멕시코 툴티트란 - 인근의 제조업체 그룹 스터크(Grupo Sterk)에 5200갤런(2만리터) 이상의 알코올을 공급해 손세정제 생산량을 6300갤런(2만4000리터)까지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바카디는 이 중 2100갤런(8000리터)을 툴티트란, 아란다스, 아토토닐코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프랑스 코냐크 - 하루당 7600갤런(2만9000리터) 알코올을 공급해 프랑스 업체들이 손세정제 생산을 9500갤런(3만6000리터)로 늘려 현지 약국, 병원, 응급의료시설에 공급할 수 있게 한다.
·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잉글랜드 햄프셔- 작은 용량의 손세정제 생산을 지원해 현지 의사, 약사, 요양원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 마티니(MARTINI), 이탈리아 페시오네- 7온스(200밀리리터) 손세정제 1000개 분량의 알코올을 공급해 지역사회, 적십자, 현지 응급의료 시설에 제공한다.
· 듀어스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DEWAR’S® Blended Scotch Whisky), 스코틀랜드 에버펠디-스코틀랜드 응급 구조대(Scottish Ambulance Association) 등 현지 지역사회 조직에 제공할 소용량 손세정제 생산을 지원한다.
· 엔젤스 엔비 켄터키 스트레이트 버번(ANGEL’S ENVY® Kentucky Straight Bourbon),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 - 약 1000갤런(3800리터)의 알코올을 공급해 8온스(250밀리리터) 용량 손세정제 1만6000개를 만들어 응급구조대 및 의료 전문가들에게 무료 제공한다.

바카디와 협업으로 생산되는 모든 손세정제는 WHO가 바이러스 확산 방지용으로 권고하는 알코올의 최소함량보다 더 많은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다.

바카디(Bacardi Limited) 개요

바카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200여개의 브랜드와 레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카디(BACARDÍ®) 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패트론(PATRÓN®) 테킬라, 듀워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와 스파클링 와인, 카사도레스(CAZADORES®) 100% 청색 아가베 테킬라, 이 밖에도 스카치위스키 윌리엄 로슨(WILLIAM LAWSON’S®), 엘더플라워 리큐르 ST-저메인(ST-GERMAIN®), 보드카 에리스토프(ERISTOFF®) 등 선도적인 유망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158년 전 산티아고 데 쿠바(Santiago de Cuba)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 현재 약 7000여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바카디는 11개 국가에서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70여 국가에 자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는 바카디 인터내셔널 리미티드(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통칭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acardilimited.com) 참조 또는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50056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
제시카 머즈(Jessica Merz)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jmerz@bacardi.com
앤드류 카니(Andrew Carney)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acarney@bacardi.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acardi Lim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