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엑스체인, 스테이킹 메커니즘 출시

뉴스 제공
GXChain
2020-03-27 16:29
서울--(뉴스와이어)--신뢰 데이터 가치 네트워크를 생성하는 글로벌 이코노미 퍼블릭 블록체인 지엑스체인(GXChain)이 3월 4일 메인넷 론칭 1000일을 맞이했다.

공식 웹사이트 공지에 따르면 GXChain은 3월 27일 12시 ‘1GXC 1투표’ 규칙을 추가한 완전히 새로운 스테이킹 메커니즘을 출시했다. 지엑스체인 스테이킹 메커니즘상에서는 투표에 참여한 계정은 3개를 초과한 후보 노드에 투표할 수 없으며, 1개의 GXC는 투표권 1개로만 간주되어 한 개의 노드에만 투표를 할 수 있고 지엑스체인 노드에 투표한 GXC는 투표자 자신의 지갑에 락업된다.

가장 짧은 투표락업 기간은 7일이며, 락업을 임의로 해제할 시 투표철회로 간주되고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21순위 내의 노드는 자동으로 지엑스체인의 트러스트 노드로 선출된다.

지엑스체인 재단은 총 400만개의 GXC를 투입하여 노드 블록보상과 투표보상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1분기에는 50만개의 GXC가 투입될 예정이며 추후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하여 조정된다.

웹사이트: https://www.gxb.io

연락처

GXChain 홍보대행
힐스톤파트너스
홍보팀
박기목 이사
010-4243-41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GXCh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