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플레이스, 소셜미디어 체험 리뷰하면 판매 리뷰 무료 제공하는 1+1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브릭스그룹
2020-04-01 12:20
서울--(뉴스와이어)--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이용자 누구나 제품 및 서비스를 리뷰하고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는 리뷰 커머스 플랫폼 픽플레이스를 운영하는 브릭스그룹이 소셜미디어 체험 리뷰 유료 패키지를 이용하면 판매 리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플레이스 소셜미디어 리뷰 패키지를 구매하면 체험단 리뷰와 함께 추가 판매 리뷰를 무료 제공하는 1+1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소셜미디어 마케팅 시장이 리뷰 작성만으로 한정되어 있었다면 픽플레이스는 인플루언서와 제품·서비스 구매자 누구나 리뷰를 작성해 소셜미디어, 픽플레이스 앱을 통해 동시 판매가 가능하다.

픽플레이스 체험단 리뷰 유료 패키지를 진행하고 판매 리뷰를 무료로 집행하고 싶다면 브릭스그룹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편하게 신청 및 문의할 수 있다.

또한 브릭스그룹은 픽플레이스 리뷰 패키지를 기업 홈페이지 배너·메뉴에 게재하고, 패키지 판매 수익을 나누는 협업 프로그램 ‘픽파트너스’를 브릭스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모집하고 있다.

픽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다.

브릭스그룹 개요

브릭스그룹은 개인 미디어와 그에 따른 인터렉션을 통해 사람, 기업, 세상 이어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을 셰어룹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 사람과 사회를 진정성 있게 이어 주고 발전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연세대학교와 중소기업청을 통해 지원 및 협력을 받고 있는 검증된 회사이다. 광고SNS인터렉션의 구독에 따른 광고비 과금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SNS, MIM 등 개인 미디어의 네트워크를 활용해서 자신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확산시켜 진정한 가치를 유통하는 서비스이다.

브릭스그룹 홈페이지: http://brixcorp.net

웹사이트: http://www.brixcorp.net

연락처

브릭스그룹
마케팅팀
이정윤 팀장
070-8633-24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