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멀티 기능 갖춘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출시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0-04-02 10:12
  •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50ml, 6만원대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50ml, 6만원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2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뛰어난 톤업 효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까지 갖춘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출시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은 백탁현상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환하게 연출해주는 선블록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일상생활 속에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칠향팔백산, 설 감산, 진주 산삼, 국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 맑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밀착력이 뛰어난 밀키크림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화사한 핑크빛 크림이 피부톤을 자연스러운 복숭아빛으로 가꿔주고 피지 케어 성분이 마무리를 보송하게 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후는 선블록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자외선 차단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선보이게 된 제품이라며 발림성이 좋아 데일리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간단히 외출할 일이 생겼을 때 퀵 메이크업에 활용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민정 파트장
02-6924-61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