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디오씨 홀딩스, 입 냄새 없는 원두커피 향기 천연 모시 마스크 저작권 등록… “해외 수출 길 열린다”

뉴스 제공
금융디오씨
2020-04-03 10:00
서울--(뉴스와이어)--금융디오씨 홀딩스는 그윽한 원두커피와 아로마 향기를 마시며 머리가 맑아지고 마음이 안정되는 코리아 원두커피 향기 천연 모시 마스크 등을 생산하여 인터넷을 통해 국내 및 해외로 주문 판매한다고 밝혔다.

3월 금융디오씨 홀딩스는 한국저작권위원회로부터 원두커피 향기, 아로마 향기 냄새로 만든 마음의 행복과 마음이 안정되는 마스크 제조 방법과 바이러스를 사멸하는 구리 코팅 섬유마스크 제조 방법의 저작권 등록을 받았다.

이번에 등록된 저작권으로 생산되는 코리아 원두커피 향기 천연 모시 마스크는 유명 커피 브랜드의 생산자 원료의 원두커피 향기를 선택하여 맡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세탁 시 정전기 필터를 10회 정도 리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 모시 마스크는 따가운 햇볕을 피해 얼굴을 가릴 수 있게 제작되어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고, 시원하게 통풍이 잘되도록 제작돼 입 냄새가 나지 않는다.

원두커피 향기와 아로마 향기 냄새로 만든 마음의 행복과 마음이 안정되는 마스크 제조방법과 바이러스를 사멸하는 구리 코팅 섬유마스크 제조방법 등은 전 세계 국가가 보호하는 저작권 권리이다.

금융디오씨는 현재 미국, 유럽 등 마스크 착용 의무에 따른 품귀 현상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대한무역공사코트라(KOTRA) 수출입 거래 알선을 통해 저작권 등록된 마스크를 대량 수출할 수 있도록 해외시장 조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융디오씨 개요

금융디오씨는 2009년 설립된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제작 제공 및 특허 라이선스의 기술 지식재산권 전문회사이다. 금융기관 등의 사업 분야에서 세계 최초 주택담보대출 등 전자채권 계약문서를 인터넷을 이용하여 체결하고 저장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 기술을 이용하는 회사는 국내은행, 보험기관, 금융기업인 코스콤 등이 있고, 특히 코스콤은 #메일을 연계해 금융기관의 전자문서(부동산 담보대출 계약문서 등)를 보관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앞으로 금융디오씨는 금융기관의 제4차 산업혁명의 신기술 핀테크 분야의 대표적인 사업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연락처

금융디오씨
성열오 대표
1577-1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