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클리니컬, 아시아태평양 지역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이 임상시험 위해 호주 선택하는 이유 발표

뉴스 제공
아방스 클리니컬
2020-04-03 14:50
애들레이드, 호주--(뉴스와이어)--호주의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클라이언트 온보딩 피드백을 토대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바이오테크 기업들이 초기 임상시험을 위해 호주를 선택하는 주요 이유를 3일 발표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초기 임상시험 분야에서 20년 이상 전문성을 쌓아온 호주의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이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바이오테크 기업들이 호주를 선택한 주요 이유는 임상시험 비용에 대해 호주 정부가 제공하는 40% 이상의 보조금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본 런저스하우젠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경영자는 “이것은 초기 임상시험 단계에 있는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위한 현명한 재정적 결정”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주요 이유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현장이 환자 영상 진료나 원격 의료 중심으로 돌아갈 공산이 큰데 이번 주에 코로나19 패키지의 일환으로 정부로부터 11억호주달러에 달하는 자금 지원을 받게 되었기 때문이다.

런저스하우젠 최고경영자는 “하이테크 의료 환경에 대해 추가 자금을 지원받는다는 것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병원 방문을 꺼리는 환자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현장이 빠르게 원격 진료를 이행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FDA 규정을 준수하는 호주의 과학 및 연구 분야에서의 명성과 선진 헬스케어, 경쟁이 덜한 임상시험 환경에서 환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 등은 임상시험을 진행함에 있어 호주가 가지는 이점을 더욱 강화해준다”며 “아방스는 코로나19를 포함해 임상시험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임상전문수탁기관”이라고 덧붙였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코로나19 관련 능력에 대한 영상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이 임상시험을 위해 호주를 선택하는 10가지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밝혔다.

◇호주를 선택하는 주요 요인

1. 정부 R&D 보조금은 임상시험 비용에 대한 40% 이상의 보조금을 의미한다.
2.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는 원격 의료의 속도와 연속성이 중요하다.
3. 연구자 개시 회의(SIV)와 연구 시작이 5~6주 이내에 가능하다.
4. 임상시험을 위한 IND가 필요 없다.
5. 1상 임상시험을 진행함에 있어 GMP 물질이 의무조건이 아니다.
6. 세계 최고의 연구원과 현장을 갖춘 임상시험 환경을 지니고 있다.
7. 건강한 피험자 데이터베이스와 특화된 환자군을 갖추고 있다.
8. 병원 기반 중환자실을 포함해 호주 전역에 위치한 5개의 1상 독립 시설을 갖추고 있다.
9.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주요 병원 및 FDA 준수 연구를 통해 장기간 축적된 기록을 갖춘 전문 임상시험 센터
10. 계절적 연구: 북반구 스폰서(Northern hemisphere Sponsors)는 호주의 독감 및 알러지 예방 계절을 활용해 연중 내내 연구를 진행할 수 있다.

호주에서 차기 연구를 진행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한 정보는 문의 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20년의 역사를 지닌 호주 최고의 CRO 기업 중 하나이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더욱 건강한 세상을 위한 신약 개발을 위해 인력과 기술,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고품질 치료제 개발을 촉진한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통해 고품질 임상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모든 지식과 전문성은 각각의 전문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전문가들을 세심하게 고용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확립된 임상시험 생태계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원과 연구 센터가 특수한 환자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중환자실을 포함해 병원 기반의 시설과 같은 호주 전역의 1상 독립 시설에 접근 가능 △임상 연구에 전념하는 연구진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주요 병원 및 전문 임상 시험 센터 △신속한 임상시험 시작 기간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차기 연구 관련 문의 페이지: http://www.avancecro.com/contact-us/

웹사이트: https://www.avancecro.com/

연락처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크리스 톰슨(Chris Thompson)
+61 8 8159 6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