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토퍼 2종 리뉴얼 출시 기념 ‘슬로우X네이버 체험단’ 모집 및 할인 이벤트 진행

‘토퍼 베이직·토퍼 프리미엄’ 2종 리뉴얼 출시

온도 둔감형 기술 적용된 메모리폼과 듀얼 컴포트로 포근한 수면 환경 제공

‘슬로우X네이버 체험단’ 모집 및 3일간 최대 31%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0-04-06 08:59
서울--(뉴스와이어)--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슬로우의 베스트셀러 토퍼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슬로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토퍼 2종은 기존 토퍼 매트리스 7.0과 8.0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토퍼 베이직’과 ‘토퍼 프리미엄’이다. 두 제품 모두 낮은 온도에서 딱딱해지는 일반 메모리폼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슬로우가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한 ‘온도 둔감형(Anti-Climate Responsive)’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 메모리폼보다 2배 이상 무거운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해 몸의 굴곡과 자세에 맞춰 편안하고 포근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토퍼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슬로우의 ‘토퍼 베이직’은 토퍼 매트리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제품이다. 65mm 두께의 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돼 바닥에서도 침대처럼 푹신한 착와감을 제공하며 누웠을 때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켜 목이나 어깨 결림을 방지해 준다. 겉 커버에는 탄성 밴드가 적용되어 쉽게 접거나 돌돌 말아 고무밴드로 고정시키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슬로우의 ‘토퍼 프리미엄’은 캐시미어처럼 포근한 감촉을 자랑하는 플러시 폼과 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메모리폼 상단에 31mm 두께의 플러시 폼이 추가된 듀얼 컴포트(Dual Comfort) 레이어 구성으로 눕는 순간부터 포근하게 해주고 뒤척임의 감촉까지 부드럽게 업그레이드됐다. 매트리스가 단단해서 불편함을 느끼거나 자고 난 뒤 뻐근함을 느꼈던 사람들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보장한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슬로우는 12일까지 슬로우 토퍼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슬로우X네이버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평소 수면 환경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슬로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체험 기간 종료 후 우수 후기를 작성한 2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구스다운 이불 프리미엄 SS’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슬로우는 8일까지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및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리뉴얼된 토퍼 2종을 포함해 △매트리스 △모션 매트리스 △클라우드 베개 2종 △바디필로우 타원형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매트리스 구매 시 ‘구스이불 베이직Q’를 모션 매트리스 구매자에게는 ‘구스이불 프리미엄Q’를 증정한다.

슬로우는 출시 이후 5만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슬로우 토퍼를 구입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더 포근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토퍼 2종을 리뉴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국내 대표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진정한 느린 잠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슬로우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쉼의 중요성과 느린 잠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 인기리에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슬로우 베개가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슬로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