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헐, 새로운 FPGA 채굴기로 ASIC 시장 추월 예고

뉴스 제공
BitHull S.A.
2020-04-06 09:00
코팬하겐, 덴마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트헐(BitHull S.A.)이 ‘BH 마이너(BH Miner)’와 ‘BH 마이너 박스(BH Miners Box)’ 등 새로운 암호화폐 채굴기 2종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 채굴기는 암호화폐 채굴의 최신 혁신으로 평가받는 필드 프로그래머블 게이트 어레이(Field Programmable Gate Array, 이하 FPGA) 채굴 기술로 개발됐다. FPGA 채굴은 낮은 전력 소비로 높은 해시율(hash rate)의 파워를 공급할 수 있는 차세대 FPGA 칩을 사용한다. 이처럼 독보적 기능의 FPGA 채굴은 머잖아 ASIC 채굴을 추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BH 마이너’와 ‘BH 마이너 박스’는 다중 알고리즘 방식의 채굴기로 비트코인(bitcoin), 라이트코인(litecoin), 이더리움(ethereum), 모네로(Monero)를 채굴할 수 있다. ‘BH 마이너 박스’는 상호 연결된 BH 마이너 유닛 6개로 구성된 모음이다. 두 채굴기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다.

‘BH 마이어’ 해시율: 비트코인: 360 TH/s, 라이트코인: 60 GH/s, 이더리움: 15 GH/s, 모네로: 3 MH/s

‘BH 마이너 박스’: 비트코인: 2160 TH/s, 라이트코인: 360 GH/s, 이더리움: 90 GH/s, 모네로: 18 MH/s

전력 소비: BH 마이너 550W, BH 마이너 박스 550Wx6

탁월한 설계의 ‘BH 마이너’는 가정이나 습도가 낮은 장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FPGA 칩은 ASIC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동 시 에너지 소비량이 적고 더 높은 해시율의 파워를 생성한다. 이에 따라 ‘BH 마이너’는 더 저렴하면서도 수익성은 높은 옵션이 될 수 있다.

마티아스 밀레(Matias Milet) 비트헐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동안 확실한 투자 기회를 찾고 있다면 비트헐의 새 채굴기를 장만해 보라”고 말했다. 그는 “혁신적인 FPGA 기술로 구동되는 이들 채굴기는 소음이 적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투자 수익을 신속히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bithu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트헐(BitHull) 개요

비트헐은 암호화폐 채굴을 위한 차세대 하드웨어를 전문 개발하는 기술 기업이다. 비트헐은 FPGA 칩과 같은 세계 수준의 부품을 수많은 업계 중량급 기업에 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전문가팀이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030054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ithul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트헐 S.A.(BitHull S.A.)
마티아스 밀레(Matias Milet)
+4565742479
media@bithu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