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EMITE, 802.11ax TRP/TIS OTA 플랫폼 발표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0-04-07 18:0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와 EMITE는 최신 IEEE 802.11 WLAN 표준을 테스트하기 위한 최신 통합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Anritsu Wireless Connectivity Test Set MT8862A는 EMITE E600 Reverberation 챔버와 성공적으로 결합하여 반복 가능한 환경에서 IEEE 802.11ax 디바이스의 OTA TRP/TIS 성능을 테스트하는 데 성공했다. 기본 제공하는 통신 프로토콜과 WLAN 테스트를 위한 최적화된 성능을 갖춘 MT8862A + EMITE Reverberation 챔버는 내장된 통신 프로토콜과 WLAN 테스트를 위한 최적화된 성능을 통해 시장에서 출시된 최신 디바이스의 성능을 높은 신뢰도로 특정 지을 수 있다. Anritsu Wireless Connectivity Test Set MT8862A는 802.11ax signaling + AP/STA mode에서 MCS Data rate control이 가능한 장비이다.

새로운 통합솔루션은 IEEE 802.11ax 디바이스에서 총 복사 전력(TRP: total radiated power)과 총 등방성 감도(TIS: total isotropic sensitivity) OTA 성능 지표를 성공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 최신 WLAN 표준을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EMITE와 안리쓰는 기술의 최첨단에 서서 고객 및 서비스 제공업체가 WLAN 솔루션 성능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시장에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EMITE의 CFO Lorenzo J. Martínez-Moya Scharpf는 “안리쓰 만의 특별한 Anritsu Wireless Connectivity Test Set MT8862A WLAN과 자사의 Reverberation 챔버 WLAN의 협력으로 세계 최초로 이 기능을 개발하게 되어 다시 한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회사들과 접촉하고 있으며 이 회사들은 투자 전에 TI 효율을 절감하기 위해 이 솔루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Anritsu Corporation IoT 테스트 솔루션 사업부 제품 관리자 Hideo Zuinen은 “고품질 WLAN 제품으로 브랜드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최근 WLAN OTA 성능 테스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IEEE 802.11ax는 최신 기술과 특징의 관점에서 미래의 표준 WLAN 기술이 될 것이며, 우리는 또한 EMITE의 첨단 챔버 제품과 협력한 OTA 테스트 솔루션을 전 세계 시장에 출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EMITE 개요

EMITE Ingenieria, S.L.는 카르타헤나 공과대학(스페인)에서 분사한 첨단 기술 회사다. EMITE는 5G, LTE-A 및 Wi-Fi(최대 6E)를 포함한 전 세계 2G~5G 표준 및 사전 표준의 성능, compliance 및 사전 conformance 테스트를 위해 OTA 테스트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상용화한다. 스페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5개국의 유통업체와 미국, 아시아 및 유럽의 테스트 하우스 쇼룸이 있으며 국내 및 국제 상을 수상한 EMITE OTA 테스트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MITE OTA 테스트 시스템은 고객 중심의 로드맵과 기술이 우리 삶의 방식을 변화시키는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단순한 챔버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어 OTA 테스트를 새로운 기능과 용이성 시대로 이끌고 있다. EMITE MIMO OTA 테스트 시스템은 LTE MIMO OTA 테스트 방법의 표준화를 통해 연구 및 작업 항목에 대한 후보 방법론으로 3GPP 및 CTIA에 의해 선택되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http://www.emite-ing.com/ing/register.php 혹은 www.emite-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