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틀 “코로나19로 기업 비대면 업무·전자계약 도입 늘며 ‘법틀 법무관리시스템’ 문의 2배 이상 늘어”

“기업용 법무관리시스템 법틀 재조명”
“비대면 업무 진행 및 전자계약 기능으로 코로나19 사태에도 업무 공백 없는 ‘법틀 법무관리시스템’ 각광”

출처: 법틀
2020-04-08 08:00
  • 법틀 제품 화면

    법틀 제품 화면

  • 법틀 로고

    법틀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8일 -- 법틀은 코로나19 사태로 기업들의 대면 업무 축소와 재택근무 도입으로 법무관리시스템의 비대면 법무 업무 처리와 전자계약 기능에 대한 문의가 전월 대비 2배 이상 늘어났다고 밝혔다.

법틀 법무관리시스템은 계약검토, 법률자문, 공문발송, 소송관리 등 기업 법무팀이 처리하는 모든 업무의 A부터 Z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모든 변경 이력을 기록해 투명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기업이 재택근무를 하고 대면업무 금지 조치를 시행하며 법틀 법무관리시스템 도입 문의가 증가한 것이다.

또한 법틀 법무관리시스템에 기본 탑재된 전자계약 기능으로 비대면 전자계약을 무제한 체결할 수 있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기업의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법틀이 제공하는 전자계약은 1:1 계약뿐 아니라 1:다수의 계약까지 제공해 계약업무를 비대면으로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하도록 해준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본으로 망내 구축도 지원해주는 법틀 법무관리/전자계약에 대한 상세한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법틀 개요

법틀은 기업의 모든 법무업무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툴을 만들고자 모여 2017년 창업한 국내에는 드문 B2B SaaS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걸 스타트업(Legal Startup)이다. 2018년 국내 최초 SaaS 형식의 기업용 법무관리 솔루션을 출시한 법틀은 그 기능과 효과를 인정받아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GS 홈쇼핑, 대교, 잇츠한불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매출액 1000억 이상의 중견기업 이상, 상장을 앞둔 스타트업 등 법무팀 혹은 법무담당자가 있는 기업들을 고객으로 하는 법틀 법무관리솔루션은 지속적인 성장으로 국내 기업법무관리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으며 명실공히 국내 No.1 제품으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준비 중이며 2021년 해외 진출을 목표로 해외영업을 준비하고 있다.

법틀 블로그: http://blog.buptle.com/

웹사이트: http://www.buptle.com

언론 연락처

법틀
전우현 이사
070-8252-807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