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안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지원 위한 사업 연속성 스위트 출시

‘브라이트코브 컨티넘’, 안전한 내부 커뮤니케이션과 고품질 라이브 스트리밍, 화상 소통 지원… 라이브 및 주문형 스트리밍 솔루션 갖춘 역동적 기술 스위트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0-04-07 17:03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동영상용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기업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지원하는 사업 연속성 스위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발표했다.

기업은 라이브 및 주문형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해 화상으로 직원 및 고객과의 연결을 유지할 수 있다. 직접 판매와 판매 채널을 통해 출시된 ‘브라이트코브 컨티넘(Brightcove Continuum™)’은 전략적으로 화상 통신을 관리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직은 새로 출시된 스위트를 활용해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에서 중요한 사업 활동을 온라인으로 수행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직원, 벤더, 고객이 직접 만나는 데 제약이 있는 상황에서도 사업 연속성과 지속적인 생산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고객을 위한 라이브 행사부터 세계 곳곳에서 원격 근무 중인 직원을 위한 주문형 교육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이고 안전한 기능을 제공한다. ‘브라이트 컨티넘’은 확장성과 안정성이 뛰어나고 구축이 간편하며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자동 보안 액세스를 구현한다.

엘카 포포바(Elka Popova)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 커넥티드 워크/디지털 경험 부문 부사장 겸 시니어 펠로우는 “고객들은 브라이트코브가 신뢰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혁신에 앞장서는 균형 잡힌 회사라 여긴다”며 “이로 인해 오래 함께 갈 수 있는 파트너사에 투자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스트리밍 미디어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급속히 진화하면서 브랜드, 방송사, 기업이 동영상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니즈가 나타나고 있다”고 지적하고 “브라이트코브는 미디어 워크플로우와 마케팅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광범위한 제3자 통합 생태계로 보완되고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보안과 지원이 함께 하는 선도적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VP)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포바 부사장은 “브라이트코브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시장에서 쌓은 걸출한 역사와 제품 라인의 강점, 안정성을 토대로 전 세계 미디어 기업과 일반 기업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했다”고 평했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직접 판매와 INC 시스템 인테그레이션(INC Sytstems Intergrations) 등 채널 파트너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아레프 오타이비(Aref Otaibi) INC 시스템 인테그레이션 대표 파트너는 “브라이트코브와 손잡고 고객사의 사업상 필요를 해결해 성장을 이어가도록 돕게 돼 기대가 크다”며 “브라이트코브의 컨티넘 솔루션과 INC가 보유한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직원, 고객, 파트너들이 온라인 공간에서 효과적으로 연결되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제프 레이(Jeff Ray) 브라이트코브 최고경영자(CEO)는 “동영상은 인간의 연결 방식을 또다시 크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서로 관계를 맺고 경험을 공유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 어느 때보다 서로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동영상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이는 일상적 워크플로우에서 더욱 역동적인 동영상 기능이 필요하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이어 “시장의 이 같은 니즈를 감안해 동영상 연속성 스위트를 개발했다”며 “기업이 사업에 중요한 모든 사람과 정기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안정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레이 CEO는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심화된 동영상 기술을 접목해 기업의 번영을 돕는다”며 “이는 동영상을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의 연결성을 강화한다는 회사 사명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브라이트코브 웹사이트(https://bit.ly/2xX2b1S)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솔루션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나스닥: BCOV)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유수 동영상 기술 플랫폼의 배후 회사다. 브라이트코브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세계 70여 개국에서 조직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한편, 동영상을 통해 타깃 청중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즐거움을 주며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전략적 기회를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004년 창사 이래 동영상에 열정을 가진 이들을 위해 역동성과 확장성, 직관성을 겸비한 플랫폼을 개발하며 지속적으로 지평을 확장해 왔다. 브라이트코브의 동영상은 세계적인 인프라와 탁월한 고객 지원, 폭넓은 파트너 생태계, 부단한 연구 개발 투자에 힘입어 전문가용 동영상 관리, 배포, 수익화를 위한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060051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더헤임(Meredith Duhaime)
홍보수석 매니저
+1 603-785-8518
mduhaime@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