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COVID-19 대응 위해 ‘글로벌 시티즌’과 협력 발표

세계보건기구(WHO)의 COVID-19 연대 대응 기금 조성 지원

2020년 4월 18일 TV·인터넷 방송되는 특별기획 ‘원 월드: 투게더 앳 홈’ 위해 국제캠페인기구 ‘글로벌 시티즌’과 협력

뉴스 제공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2020-04-09 10:46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아날로그 기술의 세계적 선도 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지사장 홍사곽)는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Analog Devices Foundation)이 COVID-19에 맞서기 위한 글로벌 대응 노력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ADI가 일하고 있는 다양한 지역들의 복잡하고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에 대응하기 위해 공학 기술을 이용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설립한 ADI의 플랫폼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유엔 재단(UN Foundation)이 추진하는 세계보건기구(WHO) COVID-19 연대 대응 기금에 대한 지원과 TV 방송 특별기획 ‘원 월드: 투게더 앳 홈(One World: Together At Home)’을 위한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과의 협력을 발표했다. WHO는 COVID-19 감염병에 대한 전 세계의 예방, 탐지, 대응 노력을 이끌고 있다. 이 연대 대응 기금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추적 및 억제하고, 환자와 일선 작업자들에게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며, 백신과 시약 및 치료약 개발을 앞당기기 위한 COVID-19 전략적 준비 및 대응 계획(COVID-19 Strategic Preparedness and Response Plan)의 실행을 위해 조성됐다. ADI와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COVID-19 연대 대응 기금에 대한 ADI 직원 기부금의 매칭 기부를 WHO에 전달할 예정이다.

ADI의 빈센트 로취(Vincent Roche) 대표이사 CEO는 “우리 중 누구도 COVID-19감염병으로부터 결코 자유롭지 못하다. 이런 상황에서, COVID-19에 맞서 싸우고 있는 주요 기관들을 돕는 것은 우리의 도덕적 책임이자 의무”라며 “이 힘든 시기에 사람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줄 수 있는 ‘투게더 앳 홈’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ADI가 글로벌 시티즌과의 협력에 기꺼이 나서게 된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며, 우리는 여기에서 중요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2020년 4월 18일 오후 8시(미국 동부 시간(EDT) 기준)부터 ABC, NBC, ViacomCBS 네트웍스, 아이하트 미디어(iHeart Media) 그리고 캐나다의 벨 미디어(Bell Media) 네트워크와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TV로 방영되는 특별기획 ‘원 월드: 투게더 앳 홈’과 관련한 글로벌 시티즌의 노력을 지원하고 있다. 영국에서는 BBC 원(BBC One)이 2020년 4월 19일(일요일)에 이 프로그램을 방송할 예정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방송사인 멀티초이스(MultiChoice)와 아일랜드 방송사 RTE도 이 프로그램을 송출하며 이 외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애플(Apple), 페이스북(Facebook), 아이하트 라디오(iHeartRadio), 인스타그램(Instagram), 텐센트(Tencent), 타이달(Tidal), 튠인(TuneIn), 트위치(Twitch), 트위터(Twitter), 야후(Yahoo), 유튜브(YouTube), TKTK는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 월드: 투게더 앳 홈’은 COVID-19 확산과 맞서 싸우는 의료진들의 이야기와 이들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전하는 감사의 인사들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WHO와 유엔의 전세계 보건 전문가들로 구성된 분량과, 레이디 가가(Lady Gaga)와의 합동 공연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앨라니스 모리셋(Alanis Morissette),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그린데이(Green Day)의 빌리 조 암스트롱(Billie Joe Armstrong), 버나 보이(Burna Boy), 크리스 마틴(Chris Martin),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에디 베더(Eddie Vedder), 엘튼 존(Elton John), FINNEAS, 이드리스 & 사브리나 엘바(Idris and Sabrina Elba), 제이 발빈(J Balvin), 존 레전드(John Legend),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Kacey Musgraves), 키스 어반(Keith Urban), 케리 워싱턴(Kerry Washington), 랑(Lang Lang), 리조(Lizzo), 말루마(Maluma),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Priyanka Chopra Jonas), 샤룩 칸(Shah Rukh Khan),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한다.

글로벌 시티즌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휴 에반스(HUGH EVANS)는 “지역의 보건 종사자들의 영웅적인 노력에 존경과 지지를 보내며, 이번 ‘원 월드: 투게더 앳 홈’이 COVID-19를 종식시키기 위한 세계적인 싸움에 단합과 격려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영향력을 통해 이 글로벌 생방송은 자신의 건강을 희생하면서 다른 모든 사람들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할 것이다.

글로벌 시티즌과 이들이 벌이고 있는 WHO의 연대 대응 기금 지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는 물론, 트위터(@GlblCtzn), 페이스북, 인스타그램(#GlobalCitizen)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Analog Devices Foundation)은 공학 기술로 우리 인류와 지구의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한 재단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기관, 이니셔티브, 제휴사들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재단은 생태계를 보호 및 재생산하고, 사람들과 그들의 커뮤니티를 강화하며, 사회 문제 대응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는 연구, 교육, 이니셔티브를 촉진하기 위해 지역사회 매칭 기부, 자원봉사 기부, 지역사회 보조금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필요한 자원과 자금 지원을 제공한다. ADI의 월간 기술 저널인 아날로그 다이얼로그(Analog Dialogue) 구독 신청은 http://www.analog.com/analog-Dialogue.html 에서 할 수 있다. ADI 뉴스는 트위터 http://www.twitter.com/ADI_News 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NASDAQ: ADI)는 세계적인 고성능 아날로그 기술 전문 기업으로, 엔지니어링과 관련한 까다로운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ADI는 고객들이 우리 주변의 세계를 보다 잘 인식할 수 있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스마트하게 연결해 주는 혁신적인 센싱, 측정, 전원, 연결, 해석을 위한 기술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연락처

아나로그디바이스 홍보대행
페리엔
한덕선 이사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