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phony Health, 코로나19 펜데믹에 대응해 미국 생명과학 기업 대상으로 Metys™ COVID-19 Module 무료 액세스 제공

Metys COVID-19 Module, 단일화된 액세스 포인트 통해 제약시장 분석 및 정보 신속하게 제공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20-04-10 08:42
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NASDAQ: PRAH))는 자회사 Symphony Health가 미국 내 생명과학 업계를 대상으로 Metys™ COVID-19 Module에 대한 30일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Metys 플랫폼에 탑재된 COVID-19 Module은 기업당 최대 3개의 사용자 계정이 제공되며 미국 내 CBSA(대도시 중심지역)에 속하는 모든 지역의 약품과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본 모듈은 2018년 10월부터의 자료를 포함하기 때문에 과거 독감철 추이와 비교 분석이 가능하며 2020년 3월 데이터는 4월 10일부터 제공된다. 각 기업들은 Symphony의 사전 허가를 얻는 조건으로 보고서 발표나 인사이트 획득에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Symphony의 통합 데이터버스(Dataverse) IDV®에 기반한 Metys는 시의 적절하고 포괄적인 형태로 제약 시장 분석과 정보를 제공하는 최초의 플랫폼이다. Metys는 웹 기반 도구로 단일 액세스 포인트를 통해 처방자, 보험사, 그리고 익명화된 환자 데이터를 지능적으로 통합하며 업계 내 그 어떤 도구보다 빠르게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Metys는 주단위, 월단위 데이터 등 60테라바이트 이상의 자료에 자동으로 액세스한다. 이는 광범위한 데이터 종류와 머신러닝의 첨단 기능에 기반한다.

더그 풀링(Doug Fulling) Symphony Health 사장은 “COVID-19는 미국을 비롯한 각 지역 생명과학 업계에 전무후무한 극복 과제를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에 COVID-19 극복을 위한 우리 회사의 조치를 통해 생명과학 기업들은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활용, 추이를 파악하고 신속하게 상황에 대응하는 한편 미래를 위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우리 회사가 제공하는 인사이트는 미국 내에서 가장 강력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사는 물론 환자, 더 나아가 사회 전체에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심이 있는 생명과학 관련 기업은 Symphony Health에 문의하면 된다(이메일: solutions@symphonyhealth.com, 문서 양식: https://symphonyhealth.prahs.com/covid-19).

SYMPHONY HEALTH 개요

Symphony Health는 PRA 헬스사이언스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생물약제 제조업체, 보건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및 보험사 가치가 높은 데이터, 분석,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Symphony Health는 광범위한 1, 2차 데이터 세트를 연결하고 통합하며 의료 연구 및 분석, 전문 지식 자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환자와 처방자의 경험 과정을 따라가며 질병의 발병률과 유병률, 진행, 치료, 그리고 영향을 이해할 수 있게 돕는다. Symphony Health에서 도출한 데이터는 의료 서비스에 관한 의사 결정을 개선하며, 변화하는 의료 서비스 생태계에 효과적으로 적응하는 법에 관한 핵심적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수익 상승 추구를 돕는다. Symphony Healt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ymphonyhealth.prah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개요

PRA(NASDAQ: PRAH)는 풀 서비스 글로벌 위탁연구전문기관(CRO)으로 전 세계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제품 개발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PRA의 통합 서비스는 데이터 관리, 통계 분석, 임상 시험 관리, 규제 및 신약 개발 컨설팅 등이 포함된다. PRA의 해외 사업 지역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남아프리카, 호주, 중동 등 75여 국가를 포함하며, 전 세계에 1만7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당사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약 4000건의 임상시험에 참여했다. 또한 주요 임상(pivotal) 및 보조(supportive) 실험에 다수 참여해 미국 FDA 및 해외 규제기관으로부터 95건 이상의 약물 승인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Laurie Hurst
Director, Communications and Public Relations
+1.919.786.8435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