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새로운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 발표

견적과 구입 더욱 쉬워져

2020-04-10 10:21
텍사스, 미국--(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고객들이 수백만 개의 반도체와 전자부품에 대한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가격 및 구입 가능 확인 툴을 발표하였다.

고객들은 간단하게 원하는 수량의 부품 목록을 끌어다 놓거나, 입력하거나, 복사하여 붙여넣기로 원하는 부품에 대한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도구에 대한 비디오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은 스프레드시트 파일을 끌어다 놓거나 주문 자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할 수 있으며, 최대 200개의 부품 번호를 추가하고 부품 번호 당 최대 3가지의 다른 수량을 추가할 수 있다. 각 라인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부품 정보가 제공되며 주문할 수 없는 부품의 경우 대체 옵션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마우저의 글랜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들이 제품 사양과 구입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우리의 생산성 도구 컬렉션에 빠르고 쉬운 구입을 지원하는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을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것은 우리 회사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은 FORTE 지능형 BOM 도구, ECAD 설계 리소스 솔루션 및 재고 관리 도구를 포함하는 마우저의 생산성 도구 세트에 새롭게 추가된 도구이다.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8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웹 사이트 Mouser.com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ouser.com은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수상 경력이 있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으로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에게 신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한다. Mouser.com은 다국어 서비스 및 결제 통화를 지원하며, 8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5백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63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70,000m2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 비디오: http://kr.mouser.com/video/?play=6142406093001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 홈페이지: http://www.mouser.com/price-availability-assistant...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