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산하 럭소프트, 씨모어 오토모티브 인수 완료

인수 토대로 데이터 중심의 자율주행·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개발, 시험 및 검증 역량 강화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0-04-10 11:16
추크,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Company)(뉴욕증권거래소: DXC) 산하 기업인 럭소프트(Luxoft)가 씨모어 오토모티브(CMORE Automotive) 인수를 완료했다고 9일 발표했다.

씨모어 오토모티브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모빌리티 시스템 개발과 검증을 전문으로 하는 독립적인 서비스 제공업체다.

럭소프트는 2020년 3월 5일 씨모어 오토모티브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으며 2020년 3월 24일 규제 당국의 최종 승인을 획득했다.

럭소프트는 이번 인수로 자율주행 레벨 3~5 수준의 기능을 위한 데이터 중심의 자율주행(AD)/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개발, 시험, 검증 역량을 보강하는 한편, 고객사를 위한 혁신적 AD/ADAS 프로그램을 대규모로 설계 및 구축하는 역량을 강화하게 됐다.

드미트리 로스치닌(Dmitry Loschinin) DXC테크놀로지 총괄부사장 겸 럭소프트 사장·CEO는 “럭소프트는 씨모어 오토모티브와 더불어 고객사의 센서 융합, 지각 및 주행 기능 개발, 시험, 검증 역량 제고부터 혁신적인 AD/ADAS 솔루션의 대규모 제공에 이르기까지 AD/ADAS 이니셔티브 스펙트럼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씨모어 오토모티브가 DXC와 한 식구가 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리처드 울러(Richard Woller) 씨모어 오토모티브 최고경영자(CEO)는 “DXC의 일원으로 DXC 자율주행 팀과 함께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대규모 AD/ADAS 솔루션의 단대단 AI 기반 개발, 시험, 검증을 통해 고객사의 차내 시리즈 프로젝트를 가속화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럭소프트(Luxoft)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의 자회사인 럭소프트는 전 세계 고객사의 사업을 변화시키는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략 및 소프트웨어 설계 기업이다. 럭소프트는 기술을 사용한 전략, 컨설팅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사업을 변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며 운영을 효율화할 수 있게 한다. 럭소프트는 우수한 엔지니어링과 심도 있는 산업 전문기술을 결합하여 자동차, 금융 서비스, 여행 및 환대사업, 의료, 생명과학, 미디어,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uxoft.com) 참조.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여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미래예측 진술에 관한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과거 사실과 직접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들 진술은 DXC의 의도, 계획, 기대, 신념을 나타내며 리스크,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요인의 상당수는 DXC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나 있으며 이러한 진술에 담긴 결과가 달성되리라고 보장할 수 없다. 여러 요인들은 실제 결과와 위에 발표된 거래와 관련된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에 실질적 차이를 야기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예상치 못한 부채, 미래 자본 지출, 예상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지 못할 가능성, 매출 손실, 지연이나 사업 중단과 같은 리스크가 포함된다. DXC 사업의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의 내용 간 실질적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대한 문서상 설명은 2019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DXC 연차 보고서 내 ‘리스크 요소’ 제하 섹션과, 2019년 6월 30일/2019년 9월 30일 마감 분기에 대한 10-Q 양식의 DXC 분기 보고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후속 제출된 자료 내 업데이트 정보를 참조하면 된다. DXC는 법적 요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후속 사건 또는 다른 이유를 반영해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을 개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러한 의무도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090051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브라이언 마(Brian Marr)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1.206.920.4766
bmarr@luxoft.com

리처드 아다모니스(Richard Adamonis)
미디어 문의
+1.862.228.3481
radamonis@dxc.com

프랭크 허투(Frank Hurteau)
미디어 문의
+1.703.582.4665
fhurteau@dxc.com

샤일레시 무랄리(Shailesh Murali)
인수/합병 및 투자 문의
+1.703.245.9700
smurali30@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