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몬트, 커뮤니티 지원 위해 2000만달러 펀드 조성

코로나19 팬데믹 대응 위해 지역사회와 제휴, 글로벌 펀드 조성

뉴스 제공
Newmon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NEM
2020-04-10 14:05
덴버,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몬트 코퍼레이션(Newmont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NEM, 토론토증권거래소: NGT)(이하 뉴몬트 또는 회사)이 코로나19 팬데믹에 대응하는 지역사회, 정부 및 직원들을 돕기 위해 2000만달러의 지원자금을 조성했다고 9일 발표했다.

뉴몬트 글로벌 커뮤니티 지원 펀드(Newmont Global Community Support Fund, 이하 펀드)는 지난달 회사가 수행한 현지에서의 다양한 기여 및 노력을 강화한다. 뉴몬트는 현지 정부와 의료기관, 자선단체 및 비정부 조직들과 제휴해 장기적인 복구와 향후 지역사회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곳에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톰 파머(Tom Palmer) CEO는 “우리는 전 세계에서 직원들과 지역사회의 건강, 안전, 전반적인 웰빙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사업 지역과 사무실에서 통제를 시행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관할 정부 및 지역사회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물리적 거리두기와 인력 투입 감소를 통해 현장에서 강력한 안전 지침을 준수했다”며 “또한 위생용품 및 기타 주요 공급품 제공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한 경우 정부 노력에 발맞춰 취약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영업을 중지하거나 관리 및 유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직원, 지역 하청업체 및 그들의 가족들이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에 살고 있으며 우리 사업의 건강은 이들 지역사회의 건강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우리는 팬데믹으로부터 우리 직원들과 지역사회를 보호할 뿐 아니라 이 최악의 팬데믹이 지나간 후에 지역사회가 번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탄력성을 구축하기를 원한다. 8개국에서 사업 중인 글로벌 기업으로서 우리는 질병을 이겨내고 직원들과 이웃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현지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재정지원이 극대화된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닿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세 가지의 집중 영역을 설정했다. 우리는 파트너들과 함께 다음 세 영역에 자원을 집중 배치하고 있다.

· 직원 및 지역사회 건강;
· 식량 안보;
· 지역 경제 탄력성

톰 파머 CEO는 “현지 기관 및 이해관계자들과 제휴를 통해 우리는 지원의 진행 과정과 결과를 면밀히 감시해 상황에 따라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조정할 계획이다.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우리의 노력은 이미 진행 중이다. 이러한 노력을 강화하는 데 이번 펀드를 사용할 예정이며 세계적인 사업 범위를 활용해 해당 지역사회 전반에 강력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우리의 능력을 극대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뉴몬트의 핵심 가치인 안전, 지속 가능성, 사회적 책임은 우리 투자자, 해당 정부 및 지역사회, 직원들을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데 핵심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이 일자리와 이웃을 걱정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가 살고 일하는 지역사회에서 벌이고 있는 싸움에 동참해 조직 전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팬데믹이 아직도 확산 중이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해 직원을 지속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그들이 자신의 지역사회를 계속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지속 가능하고 책임 있는 채굴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생활을 개선하는 우리의 목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주요 관할지역 전반에 걸친 세계적인 수준의 자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우리의 강점을 통해 우리 직원, 지역사회 주주들을 돌볼 수 있는 재정적 유연성을 확보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직원들이 대응하고 있는 방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뉴몬트의 코로나19 대응 관련 정보는 here에서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뉴몬트(Newmont) 개요

뉴몬트는 세계 선도적 금광회사이자 구리, 은, 아연, 납 생산업체이다. 회사의 세계 수준 자산, 미래전망, 인력 포트폴리오는 북미, 남미, 호주 및 아프리카의 유망 광산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다. 뉴몬트는 S&P 500 지수에 편입된 유일한 금 생산 회사로서 원칙에 입각한 환경, 사회적 책임, 지배구조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확고한 안전 기준, 뛰어난 실행, 기술적 효율성으로 뒷받침되는 가치 창출 분야의 업계 선도기업이다. 뉴몬트는 1921년에 창립됐으며 1925년 상장 이래로 공개 주식으로 거래되고 있다.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Securities Act)의27A조항, 이후 1934년 개정된 증권거래법(Securities Exchange Act)의 21E 조항에 따라 해당 조항 및 기타 적용 법률에 의해 생성된 면책조항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이 향후 사건 또는 결과에 대한 기대나 믿음을 표현 또는 내포하는 경우 그러한 기대나 믿음은 선의에서 비롯되며 합리적인 근거가 있다는 가정하에 표현된다. 하지만 이러한 진술은 위험, 불확실성 및 다른 요인들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향후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서 표현, 예측, 내포된 것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종종 우리가 기대하는 향후 사업 및 재무 성과 및 재정 상황을 나타내며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할 것이다’,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믿다’, ‘잠재적인’ 등의 표현이 사용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i) 2020년 1분기 전망 예상, (ii) 지속적인 금 생산(침출 패드 포함) 및 현장에서의 기타 활동과 관련한 기대, (iii) 제품의 제련, 운송 및 정제 및 완화 노력과 관련한 기대, (iv)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대한 기대, (v) 회사의 전망을 포함해 회사의 광산 부지 및 사업 전반의 재무 실적과 영업에 코로나19가 미치는 영향과 관련한 우리의 예상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위험에는 코로나19가 세계 경제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한 불확실성, 특히 우리가 사업을 운영 중인 관할지역에서의 광산 산업과 관련한 영향, 정부의 여행 및 사업 운영 제한 조치의 변화(제한의 기간, 현장 접근 가능성, 출하 및 운송 능력, 가공 및 정제 시설 접근 가능성 등), 국제 무역에 미치는 영향, 가격, 상품 가용성, 공급 및 연료 조달 능력 등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 직원, 그들의 가족 및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 생산성과 운영능력에 미치는 영향 등이 포함된다. 변화하는 환경과 불확실성을 고려할 때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뉴몬트의 선제적인 노력이 위험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미래예측진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및 기타 요인에 대한 논의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에 제출한 2019년 12월 31일 마감 10-K 양식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인’에 상술되어 있으며 SEC 웹사이트 또는 웹사이트(www.newmont.com)에서 열람할 수 있다. 회사는 관련법에 의거해 요구되지 않는 한 향후 전망, 이 보도자료 발행일 이후 사건 또는 환경의 변화, 예상하지 못한 사건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투자자들은 이전에 발행한 ‘미래예측진술’의 업데이트가 부족하다는 것이 해당 진술을 재확인하는 것으로 추정해서는 안 된다. ‘미래예측진술’에 지속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투자자 자신의 책임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090053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wmo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몬트 코퍼레이션(Newmont Corporation)
미디어 문의
오마 자바라(Omar Jabara)
+1 303-837-5114
omar.jabara@newmont.com

투자 문의
제시카 라젠트(Jessica Largent)
+1 303-837-5484
jessica.largent@newmo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