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라젬 V4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브랜드 상관 없이 기존 자동 척추 온열기기 고객 대상, ‘세라젬 V4’ 구매 및 렌털 할인 혜택 제공

세라젬 마스터 V4, 부위별로 찾아가 관리하는 마스터 모드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 탑재

뉴스 제공
세라젬
2020-04-10 14:35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 V4)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젬은 자사 및 타사의 자동 척추 온열기기를 경험해 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세라젬 V4’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이벤트는 세라젬 및 타사 자동 척추 온열기기 고객을 대상으로 ‘세라젬 V4’ 구매 혹은 렌털 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50만원 할인, 렌털 고객은 60만원(월 1만원 할인)의 렌털 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보상판매 대상인 ‘세라젬 V4’는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 밖에 복부 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제품 디자인은 감각적인 스타일로 변화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체적인 프레임 디자인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사용자와 접촉하는 부위에는 스크래치에 강한 패턴의 소재를 적용해 더욱 편안한 촉감과 고급스러움을 갖췄다. 슬라이딩 디자인은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된 리모컨과 외부 진동도자 디자인 역시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이 이벤트는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렌털 및 구매)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세라젬은 그동안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세라젬 신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하고 가정에서 보다 건강하고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황창식 대리
010-3080-3451
이메일 보내기

이벤트 문의 및 접수
1577-5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