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T 경영대학원, 경영자독서모임 실시간 온라인 강의 도입

국내 최장수 경영자독서모임, 실시간 디지털 강의 도입

강의 후에도 저자와의 디지털 토론, 서평 작성 등 제공

2020-04-13 09:30
서울--(뉴스와이어)--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김태현)은 경영자 독서모임(MBS)에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교육부의 비대면 강의 지침에 따라 운영 중인 경영자 독서모임(MBS)에 실시간 화상 대면 플랫폼 줌(ZOOM)과 유튜브 라이브를 도입해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

경영자독서모임(MBS)은 25년간 기업 최고 경영자들이 모여 경영,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 저자들에게 직접 강연을 듣고 질문하는 국내 최장수 경영자 독서 모임이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실시간 디지털 대면 교육 솔루션인 ZOOM을 기반으로 강사와 독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제공하고, aSSIST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인 구글 클래스룸을 통해 강의 이후에도 저자와의 디지털 토론, 서평 작성, 추천 도서 소개 등을 제공한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4월 13일 19시에 경영자독서모임 25주년 제50기 개원을 맞아 ‘대학이 혁신해야 나라가 산다’의 저자인 국립인천대학교 조동성 총장을 초청해 대학의 혁신 전략과 사례 특강을 진행한다.

유튜브 라이브 강의는 13일 19시부터 aSSIST 경영대학원의 유튜브 공식 계정(assistforyou)을 통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김문수 aSSIST 경영대학원 학사경영 부총장은 “코로나19 사태에 최고경영자들이 움츠러 들 것이 아니라 디지털 대면 교육을 적극 활용해 최신 지식과 경영 전략을 학습해야 한다. 국내 최장수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경영자독서모임은 우리 사회 각 분야의 대표 저자들을 디지털 공간으로 초대하여 더 많은 독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기업 핵심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 복수학위 MBA는 3800여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매 해 20여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계정: http://www.youtube.com/user/assistforyou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학사경영부총장
김문수
070-7012-2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