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레트로 콘셉트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1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레트로 스프링 상품 구매 시 선착순 증정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0-04-13 10:0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레트로 콘셉트 ‘얌얌이와 투썸플레이스 시즌2’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봄을 맞아 선보인 레트로 콘셉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자사의 레트로 스프링 시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얌얌이와 투썸플레이스 시즌2’ 이모티콘을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인기 먹방티콘 캐릭터 얌얌이와의 협업을 통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모티콘으로, 레트로풍 그림체와 색감이 더해져 일상 속에서 레트로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과거 유행어를 활용한 이모티콘이 포함돼 실생활에서 더욱 센스 있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홀/피스), △흑임자 튀일 생크림(홀/피스)과 시즌 음료 △쑥 라떼(핫/아이스)과 △흑임자 카페 라떼(핫/아이스) 등 레트로 스프링 시즌 메뉴 단품 및 이를 조합한 다섯 가지 페어링 상품까지 총 13종이다. 투썸은 봄을 맞아 선보인 레트로 스프링 시즌 디저트와 음료는 밀레니얼 세대의 입맛을 저격한 제품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상에서 레트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투썸의 시즌 제품을 활용한 레트로풍 이모티콘을 제작했다며 투썸플레이스가 준비한 레트로 스프링 시즌 제품들과 함께 색다른 봄의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얌얌이와 투썸플레이스 시즌2’ 이모티콘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구, 플러스 친구)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30일간 이용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