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코로나19 감염 예방 위한 식당 내 안심 칸막이 설치

한마음식당,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동참해

뉴스 제공
한마음복지관
2020-04-13 18:21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이 10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확산 차단을 위해 한마음식당에 안심 칸막이를 설치했다.

이번 안심 칸막이 설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한 방안으로 이용자들이 식사 중 마스크를 착용하지 못하는 점과 접촉으로 인한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마련했다.

한마음식당은 식당 이용 시 인원이 몰리지 않도록 식사 이용 시간을 분산하고 식사 중에는 대화를 자제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라며 안심 칸막이로 코로나19 불안감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장애인복지시설이 되고자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복지서비스 제공에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홍보팀
박경애
031-725-9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