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푸드시스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서울--(뉴스와이어)--현대푸드시스템(대표이사 사장 김태석)은 단체급식기업 최초로 산업자원부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심사에서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현대푸드시스템 영업점을 대상으로 현장평가, 고객평가,암행평가를 실시한 결과 전국 305개 영업점이 동시에 서비스품질 인증서를 획득함으로써 서비스품질 경영혁신과 서비스문화 확산 및 발전에 대한 제반 노력을 인정받게 된 것이다.

현대푸드시스템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로 지난 99년 설립되어 현재 일평균 30만식의 단체급식을 제공해 순수 급식매출 기준으로 업계 3위로 부상하는 등 위상을높이고 있으며, 올해에는 업계 처음으로 직원용 '고객만족 사례집'을 발간해 서비스품질 향상에 기여했다.

또한, 유기농 등 자연친화적인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식생활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고, 영업점과 해당 지역본부 그리고 본사를 중심으로단계별 위생점검체계를 구축해 '위생불량 제로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매월 1회씩이용고객과 함께 식당 위생점검을 공동 점검하는 '고객에게 주방을 공개합니다' 캠페인을 펼치는 노력 등이 급식의 안전성과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는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기업이나기관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성과가 탁월한 기업또는 기관에 대하여 정부가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를 널리 공표하는 제도이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foodsystem.com

연락처

현대푸드시스템 영업지원파트 서보상 대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