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홈페이지·모바일앱 리뉴얼 그랜드 오픈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20-04-14 10:20
서울--(뉴스와이어)--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리뉴얼하여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온라인 이용고객, 특히 모바일 이용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사용자 중심의 UI(사용자 접점)/UX(사용자경험)가 반영된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주요 개편사항으로는 기존 제공 서비스와 함께 144개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및 콘텐츠 구성을 하였다.

특히 한국신용정보원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맞춤형 상담서비스인 ‘내보험 바로알기’ 서비스와 고객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자동차 고장출동요청 고객에게 담당자 위치를 안내하는 ‘출동담당자 안내’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와 함께 기존 홈페이지에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을 모바일앱 환경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를 통하여 문의하는 고객의 상담DB를 분석하여 홈페이지, 모바일앱 검색 영역에 ‘추천검색어’ 형태로 제공,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이는 업계에서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일부 구현하였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DB손해보험은 홈페이지, 모바일앱이 단순히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기능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시점에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획하였고 향후 온라인 트렌드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꾸준히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DB손해보험은 23일부터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꽃길만 걸어요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S20+’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여 제공할 예정이며 5월 18일부터는 SNS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보장분석 서비스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DB손해보험
홍보팀
전영수
02-3011-3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