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모니터 마운트 시리즈 확장해 편리한 장착 옵션 및 연장된 이동 거리 지원하는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20-04-15 11:51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가 AV 모니터 마운트 시리즈를 확장하여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여러 장착 옵션을 갖춘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했다.

AV-D32 높이 조절 암(W 시리즈)은 최종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모니터 또는 디스플레이의 높이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추가 잠금 메커니즘을 통해 고정할 필요 없이 직관적인 위치 설정이 가능하다.

사우스코 AV 암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더 긴 길이 및 이동 거리가 필요하고 위치 설정의 안정성도 중요한 사용 분야에 적합하다. 일정 틸트 토크 또는 카운터밸런스 틸트 토크의 2가지 틸트 토크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 W 시리즈 암은 뛰어난 설계 유연성으로 디스플레이 위치 설정이 필요한 여러 사용 분야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AV-D32 및 AV-D40 시리즈 디스플레이 암은 견고한 베이스 덕분에 진동, 사용자의 터치, 무거운 하중도 견디므로 대형 스크린 및 모니터를 원하는 위치에 설치한 다음 확실히 고정할 수 있다. 유연한 설계 덕분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벽 쪽으로 접어둘 수 있다.

사우스코의 새로운 AV-D32 및 AV-D40 모니터 마운트 제품군은 여러 장착 옵션도 추가로 지원하므로 한 사람이 별도의 공구 없이 폴 또는 DIN 레일에 모니터 마운트를 설치할 수 있다. 폴 또는 레일에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는 것도 간단하다. 게다가 누른 다음 회전하는 특별한 2단계 메커니즘 덕분에 실수로 해제될 위험도 없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사우스코 AV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의료 기기, 산업 장비 등 다양한 사용 분야에서 안정적으로 위치를 설정할 수 있다”며 “계속 유지 보수하고 재조정할 필요 없이 손쉽게 수작업으로 위치를 설정하게 해주며 2만회까지 반복 작동이 가능함을 테스트를 통해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