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출간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동행하는 삶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04-16 09:32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주와 같이 길 가는 것’을 출간했다.

‘주와 같이 길 가는 것’은 제1장 구원의 확증, 제2장 성육의 삶, 제3장 주와 동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회가 건강하고 행복해지기 위해 영성이 회복되고 활력 있는 그리스도인 되기 위한 영성 훈련 덕목을 모아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주와 같이 길 가는 것’이란 주님께서 내 안에 거하시고 내가 주님 안에 거하는 주님의 임재 안에서 주님과 연합된 삶을 살아가는 것이다. 저자는 율법적 신앙인이 아닌 복음적 신앙인으로서 거듭나야 참된 회복이 시작된다고 말한다. 그러기 위해서 기독교인과 교회는 성육의 신앙을 근간으로 삼아야 한다. 즉 성육의 신앙으로, 하나님이 말씀하신 역사적인 사명을 짊어지고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일에 동참해야 한다.

‘주와 같이 길 가는 것’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