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더, 관련 업계 위한 파트너 프로그램 개시

‘벨로다인과 함께 자동화’는 고객 성공 촉진이 목표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20-04-16 14:29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가 완성제품 생태계로 하여금 자사의 라이더(lidar) 기술을 사용해 차세대 자율주행 솔루션을 상용화할 수 있게 하는 ‘벨로다인과 함께 자동화(Automated with Velodyne)’ 프로그램을 15일 발표했다.

벨로다인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혁신을 지원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촉진하며 지속적인 고객 및 사업 관계를 창출하여 기업체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시장의 3D라이더 혁신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하고 전 세계 파트너들의 수익 증대를 이끄는데 역점을 두고 있는 벨로다인의 노력을 반영하는 것이다. 벨로다인은 획기적이고 용도가 다양한 라이더 센서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외에 기술, 판매 및 유통 채널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무역 박람회, 소셜 미디어 및 자체 미디어 채널 등에서 파트너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 성공을 촉진하는 공동 마케팅 활동이 포함된다.

현재 ‘벨로다인과 함께 자동화’ 프로그램에는 40개 가까운 기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벨로다인의 라이더 기술을 사용해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ADAS), 자율주행자동차, 매핑, 산업, 스마트 도시, 드론/무인항공기(UAV), 로봇 공학, 보안 등 분야의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개발했다.

비크런트 아가월(Vikrant Aggarwal) 로컬 모터스(Local Motors) 사장은 “우리는 올리(Olli) 안에서 탑승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우리의 제조 모델은 벨로다인의 라이더 기술 같은 최신 최고의 기술을 시험하고 추가할 수 있게 한다. 그 회사 팀은 안전성에 역점을 두고 획기적인 라이더 기술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돼 탑승자들이 최상의 이동성 경험을 갖도록 했다. 우리는 ‘벨로다인과 함께 자동화’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벨로다인 팀과 협력하여 글로벌 판촉 활동을 벌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존 바라드(Jon Barad) 벨로다인 라이더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은 “새로운 자율화 시대에 우리의 라이더 기술이 새롭게 사용되고 있는 것을 매일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들 혁신 기술은 효율성,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 안전성 등 여러 면에서 사람들의 생활을 향상시킬 잠재성을 갖고 있다. 우리는 이처럼 다양한 업계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업이 성장하도록 지원하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개요

벨로다인(Velodyne)은 자율성과 운전자 지원을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벨로다인의 획기적인 라이더 센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벨로다인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인 데이비드 홀(David Hall)은 벨로다인 어쿠스틱스(Velodyne Acoustics) 사업의 일환으로 2005년 주변을 실시간으로 인지하는 라이더 시스템을 발명했다. 홀 CEO가 발명한 기술은 자동차의 인지 및 자율성, 새로운 이동성, 매핑, 로봇 공학 및 보안에 혁신을 일으켰다. 벨로다인은 비용 효율적인 퍽(Puck™), 다용도의 울트라 퍽(Ultra-Puck™), 자율주행을 촉진하는 알파 퍽(Alpha Puck™),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최적화한 벨라레이(Velarray™), 획기적인 운전자 보조 소프트웨어인 벨라(Vella™) 등의 광범위한 감지 솔루션을 포함한 고성능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150051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홍보대행
랜디스 커뮤니케이션즈(Landis Communications Inc.)
숀 다우돌(Sean Dowdall)
+1 (415) 286-7121
velodyne@landi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