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결제 코드엠샵, 복합과세 기능 오픈

우커머스 쇼핑몰 면세, 과세를 한번에 결제

뉴스 제공
코드엠
2020-04-20 10:20
서울--(뉴스와이어)--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기업 코드엠(대표 정종필)이 모든 결제를 하나의 플러그인 안에라는 슬로건을 가진 PG-ALL 결제 플러그인 기능에 면세, 과세를 지원하는 복합과세 기능을 오픈한다.

지금까지 온라인 쇼핑몰은 면세, 과세 쇼핑몰 운영 시 별도의 개별 쇼핑몰로 구축 운영하거나, 면세 상품을 과세 상품으로 판매를 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었다.

가공되지 않는 식료품으로 제공되는 농축수산물을 포함하여 도서, 신문, 잡지 및 여성 위생용품, 박물관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이 부가세가 면제되는 면세 상품이다.

그러나 쇼핑몰 및 결제 시스템이 면과세 시스템을 제공하지 않아 다수의 쇼핑몰들이 면세 상품을 과세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자는 부가세 납세 의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부가세 납세를 진행하고, 이에 대한 지출은 고스란히 소비자의 지갑에서 지출되고 있다.

코드엠샵의 PG-ALL 결제 플러그인에서 면세, 과세를 지원하는 복합과세 결제 기능을 제공함으로 불필요한 소비자의 지출을 줄이고, 중소상인들이 면세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이 가능하게 되었다.

PG-ALL 결제 플러그인은 하나의 결제 플러그인에서 국내 여러 결제 대행사의 일반결제, 간편결제, 정기결제, 블로그 결제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플러그인 업데이트를 통해 복합과세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내 플러그인 메뉴에서 ‘PGALL 워드프레스 결제’ 검색을 통해 플러그인 설치가 가능하며, 워드프레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결제에 대한 상세 내용은 코드엠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드엠 개요

코드엠은 코드엠샵을 운영하며 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워드프레스가 익숙하지 않았던 시절부터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을 무료로 배포하여 워드프레스 쇼핑몰의 대중화를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워드프레스 쇼핑몰에 대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 시 진입 장벽을 낮춰 누구나 쉽게 워드프레스로 쇼핑몰 구축 및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엠샵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우커머스로 직접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한국형 쇼핑몰 플러그인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odemshop.com

연락처

코드엠샵
홍보팀
이미진 이사
02-865-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