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푸드 컴퍼니, 어려움 겪는 지역사회에 신선식품 220만파운드 제공

2020-04-17 14:21
  • 돌 푸드 컴퍼니가 어려움 겪는 지역사회에 신선식품 220만파운드를 제공했다

    돌 푸드 컴퍼니가 어려움 겪는 지역사회에 신선식품 220만파운드를 제공했다

샬럿,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17일 --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지원하기 위해 돌(Dole) 및 협력 농장주들이 지금까지 200만파운드 이상의 신선식품을 자사의 공급망을 통해 미국 및 라틴아메리카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조한 린덴(Johan Linden) 돌 푸드 컴퍼니 CEO는 “바이러스는 무자비하며 우리는 이러한 바이러스가 사람들의 건강과 소득에 엄청난 영향을 직접적으로 미치는 과정을 경험했다”며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의 요구에 응답하고 이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돌은 이러한 기부만으로는 코로나19로 인한 식량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없지만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확신한다. 돌은 위기 동안 이러한 노력을 지속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배고픈 모든 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단체인 피딩 샌디에이고(Feeding San Diego)의 빈스 홀(Vince Hall) CEO는 돌의 활동과 관련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의료진과 응급 구조원들이 코로나19와 싸우는 동안 피딩 샌디에이고는 샌디에이고 카운티 전역에서 일어나는 전례 없는 굶주림과 싸우고 있다. 돌 푸드 컴퍼니는 이 싸움에서 가장 중요한 동지 중 하나로 샌디에이고 항구(Port of San Diego)의 주요 일자리 제공업체이기도 하다. 돌은 이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바나나를 비롯해 많은 양의 신선식품을 정기적으로 기부함으로써 지역사회 건강 유지에 기여하고 있다. 피딩 샌디에이고가 일 년 내내, 특히 현재와 같이 건강 위기 동안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볼 수 있도록 도와준 데 대해 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돌은 샌디에이고 외에도 뉴욕, 필라델피아, 샬럿, 휴스턴, 로스앤젤레스 등 다른 미국 도시들에도 기부했다.

돌이 바나나,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재배하는 라틴아메리카에서도 코로나19 피해가 심각하기 때문에 돌은 식량안보 위기에 처한 지역사회 주민들을 지원하고 있다. 예를 들어 온두라스의 아구안 밸리(Aguan Valley)의 경우 돌은 과일 외에도 쌀, 콩, 식용유 등 기본 식재료를 직원 및 현지 주민들에게 지급하고 있다. 회사는 식품 외에도 마스크, 손 세정제, 진단 키트 및 기타 의료지원 물품을 제공하고 있다.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과테말라, 콜롬비아 지역사회에도 1만5000개 이상의 개인 위생용품 등 감염 예방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레나토 아쿠냐(Renato Acuña) 돌 라틴아메리카 열대과일 제품 사장은 “지역의 주요 고용주로서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것은 우리의 임무다. 이 위기의 결과가 이제 막 실감되기 시작했고 사회적 지원은 앞으로 몇 주나 몇 달 동안 지속돼야 할 것이다”며 “현지 재단과 관련 생산자 단체들이 현장과 위기의 최전선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돌은 수요가 있는 한 추가적인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돌과 에콰도르 재배업자들이 자금을 지원하는 데일 재단(Dale Foundation)은 자사의 의료진과 시설을 활용해 코로나19 예방의 중요성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고위험군 시민을 확인해 적절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되는 약품을 미리 구매하고 병원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농업 지역의 환자들을 위해 원격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돌은 또한 사업을 운영 중인 다양한 국가의 병원에 기부를 하여 최전선에서 일하는 의료진들을 지원하고 현지 지원을 위해 민간단체들과도 협력하고 있다.

일례로 돌은 미국에서 국내 식품 유통업체인 PRO*ACT 및 기타 생산 파트너들과 협력해 코로나19 위기 동안 의료진 및 그들의 가족들에게 신선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피딩 아워 프론트라인(Feeding our Frontlines)’ 프로그램(www.producepartners.org)은 의료 종사자들에게 우리를 돌봐줘서 감사하다는 의미로 근무를 마치고 교대할 때 가져갈 수 있도록 신선식품 박스를 제공한다.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개요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는 세계 최대규모의 고품질 신선 과일 및 채소 생산/판매업체 중 하나다. 돌은 판매하는 상품 중 다수 품목에서 업계를 주도하며 영양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ol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160058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윌리엄 골드필드(William Goldfield)
+1 818-874-4647
william.goldfield@dol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