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소닉 스튜디오,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선두주자 ITI와 손잡고 일본 개발자 모바일 게임 글로벌 출시 지원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선두주자 슈퍼소닉, ITI와 파트너십 체결
일본 게임 개발자 개발부터 출시까지… 적극 지원

2020-04-21 10:00
  • 슈퍼소닉 스튜디오와 ITI 파트너십 체결

    슈퍼소닉 스튜디오와 ITI 파트너십 체결

도쿄--(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1일 --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아이언소스(ironSource) 자회사이자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분야의 선두주자인 슈퍼소닉 스튜디오(Supersonic Studios)는 최근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ITI(MarkAp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개발자들의 게임을 해외 시장에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이번 합작 투자는 영업 및 운영을 담당하는 ITI(MarkApp)의 탄탄한 현지 시장 노하우와 유저 유입 및 수익화 분야의 전문성을 지닌 슈퍼소닉의 지식을 결합하여 만들어졌다.

MarkApp의 CMO(최고마케팅책임자)인 Kosei Saegusa는 “모기업인 아이언소스와의 인연은 ‘Golf Nest’라는 타이틀의 모바일 게임에 아이언소스의 미디에이션 플랫폼으로 전환한 2019년에 시작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성공에 이어 몇 개월 후 출시한 모바일 게임 ‘Rescue Cut’은 1억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우리는 진정한 업계 선두주자와의 파트너십이 어떤 것인지 직접 체험했다”며 “아이언소스는 마케팅과 수익화 분야에서 비교할 수 없는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앱의 성장을 위해 쏟는 노력과 관심이 돋보였다. 이제 일본의 개발자들이 최고의 퍼블리싱 파트너인 슈퍼소닉과 손잡고 세계 무대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사실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업체인 MarkApp과 2020년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한 퍼블리셔 슈퍼소닉 스튜디오가 힘을 합치게 되었다. 슈퍼소닉 스튜디오가 최근 한 달 사이 야심차게 출시한 세 가지 게임(Sort it 3D, Ultimate Disc, Join Clash)은 모두 미국 게임 차트에서 3위 이내에 진입했으며 이들 중 2개는 상위 1위를 기록했다.

슈퍼소닉 스튜디오의 대표인 Nadav Ashkenazy는 “현지 개발자들이 미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으며, MarkApp과 함께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며 “이해당사자들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높은 투명성과 장기적 성공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일본의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은 글로벌 탑 퍼블리셔의 지원을 바탕으로 일본 국내 최고의 기업과 함께 자신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슈퍼소닉 스튜디오는 앱을 성공시키고 싶은 개발자라면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소닉의 웹사이트(supersonic.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소닉 개요

슈퍼소닉(Supersonic)은 빠르게 성장하는 하이퍼 캐주얼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 자리 잡고 있다. 슈퍼소닉이 이스라엘, 러시아, 우크라이나 개발자들과 손잡고 2020년 출시한 3개의 모바일 게임(Sort It 3D, Ultimate Disc, Join Clash)은 모두 글로벌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장기적 성공을 위해 개발자들과 협력하여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고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오랜 게임 업계의 경험으로 축적된 유저 유입과 수익화 분야의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아이언소스의 자회사인 슈퍼소닉은 게임 업계를 이끌어가는 성장동력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소닉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소스 개요

아이언소스는 세계 최대 모바일 게임 기업들과 협력해 게임 업계를 선도하는 성장 동력을 만들고 있다. 아이언소스는 강력한 모바일 광고 미디에이션 플랫폼,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데이터 기반 유저 유입(UA) 플랫폼을 갖추고 수익화와 마케팅을 지원해 게임 개발자가 성공적인 게임 비즈니스를 구현하도록 돕는다. 2010년 설립된 아이언소스는 전 세계 진출한 글로벌 기업으로 텔아비브,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 베이징, 벵갈루루, 서울,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소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소닉 웹사이트: http://supersonic.com/ko/

웹사이트: https://www.ironsrc.com/ko/

언론 연락처

아이언소스
APAC 마케팅팀
임지유
+82 10-9006-3066(한국)
+86 185-1890-0878(중국)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