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신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선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스콧 울드리지 선임해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실현이라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전략 견인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20-04-21 11:51
서울--(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오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신임 사장으로 스콧 울드리지(Scott Wooldridge)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2016년 8월부터 사장직을 수행해왔던 조 수사(Joe Sousa)의 뒤를 이어 새로 임명된 울드리지 사장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기술과 업계 전문 지식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하며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한다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전략을 총괄할 예정이다.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는 “스콧은 성과를 추진하고 파트너십과 협업을 촉진해주는 고객 중심의 전략 개발에서 입증된 실력과 열정을 보유한 경험 많은 임원”이라며 “특히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며 지속적으로 성공을 향한 경로를 열어가는 과정에서 로크웰 오토메이션과의 오랜 인연과 업계에 대한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견인해줄 수 있는 최고 적임자”라고 말했다.

남태평양 지역의 디렉터로 2017년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입사한 울드리지는 가장 최근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에서 호주, 뉴질랜드,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시장을 아우르는 환태평양 지역의 부사장을 지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입사하기 전에는 에너지 액션(Energy Action)에서 CEO로 재직했으며, 에너지 효율 위원회(Energy Efficiency Council)의 이사로 있었다.

신임 울드리지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 팀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고, 어려운 현 상황에 적극 대처하고 있는 팀원들이 대단히 자랑스럽다. 지역 리더 및 소중한 파트너들과 밀접하게 협력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게 되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40여 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굳건한 위치를 다져왔으며, 지역 전반의 고객들을 위해 인간의 가능성 확장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비전에 지속적으로 투자해왔다. 동 지역에 고객들을 위한 가치 창조라는 목표하에 적극 협력하는 4000여 명의 직원과 견고한 파트너 망을 보유하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자동화 및 연결된 혁신을 통해 잠재력과 생산성을 발현하며 끊임없이 업계를 혁신해나가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본사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영업과 엔지니어링, 고객 지원을 포함한 포괄적인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본사와 부산, 대구, 광주 영업 지사를 보유하고 있고 대리점과 솔루션 프로바이더, 시스템 통합 업체까지 다양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자동화 제품과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www.rockwellautomation.com/ko_KR).

로크웰 오토메이션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NYSE: ROK)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글로벌 리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기술의 잠재력과 인간의 상상력을 연결해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함으로써 세상을 더 생산적이고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미국 위스콘신주의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약 2만3000명의 직원들이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제조업계에서 어떻게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하고 있는지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Kolve Byrd
+1 414.533.4661
이메일 보내기

Ogilvy
Georgina Purdy
+65 88706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