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야드, 호주 금융서비스 라이선스 취득… 글로벌 합법 경영 전략 성과 발휘

뉴스 제공
비트야드
2020-04-21 17:37
싱가포르--(뉴스와이어)--비트야드(BITYARD)가 최근 호주 금융당국 AUSTRAC(Australian Transaction Reports and Analysis Centre)에서 금융서비스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비트야드는 이와 같은 라이선스 취득이 ‘합법적으로 안전한 글로벌 디지털 자산 서비스 플랫폼’이라는 자사 발전 목표로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라이선스 취득을 기반으로 비트야드는 선도적인 글로벌 디지털 자산 플랫폼으로써 호주에서 합법적으로 디지털 자산 환전, 거래, 지갑, 송금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호주는 디지털 자산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엄격히 감독한 국가이다. 2019년 11월 호주 거래소 Independent Reserve는 리포트를 통해 앞으로 5년 내 호주 전국 40세 이하 국민들의 50% 이상이 디지털 자산을 보유할 것이며 전체 국민 중 17%의 달하는 사람들이 디지털 자산을 보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AUSTRAC는 호주 정부 차원에서 금융감독 기능을 발휘하는 최고 기관으로 전국의 자금 세탁, 반테러 금융 행위 등을 관리, 감독하는 역할을 한다. 비트야드가 AUSTRAC에서 서비스 라이선스를 받았다는 것은 아태지역 및 전 세계 각국의 정부 감독 아래 합법 경영을 준수한다는 것을 인증하는 중요한 증명이다. 비트야드는 니콜로스(Nicole Rose)가 이끄는 AUSTRAC 기관과 협력해 합법적인 경영 방식으로 더욱 강화된 안전성, 편리성, 신속성을 갖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비트야드는 호주 AUSTRAC 서비스 라이선스 취득뿐만 아니라 2019년 11월 14일 미국의 FINCEN 라이선스, 2019년 11월 11일 싱가포르 ACRA 인증, 2020년 2월 17일 에스토니아(Estonia) MTR 라이선스도 취득한 바 있다. 비트야드는 글로벌 합법화 경영 메커니즘 구성을 통해 모든 이용자의 자산을 보호하며 여러 국가 금융당국의 인허가 취득 사실을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자산 서비스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비트야드는 합법화, 안전성, 효율성은 비트야드 거래소의 경영 방침이며 전 세계 정부 금융감독 당국과 협력해 합볍 경영을 실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경영 전략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비트야드는 짧은 시간 내 미국, 에스토니아, 호주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하며 글로벌 일류 거래소로 성장했고 이는 비트야드 경영진들이 일관적으로 합법 경영을 시행하면서 얻은 단기 성과이자 장기적인 발전 목표라고 덧붙였다.

또한 현재 수많은 거래소들이 생겼다 없어지기를 반복하는 상황에서 합법적인 경영 환경은 이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이용자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며 비트야드는 합법 경영을 통해 브랜드 효과를 부각하고 이는 사업확장, 생태구성에도 유리하다고 밝혔다. 이를 바탕으로 비트야드는 더욱 광범한 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비트야드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를 지원하며 최근에는 러시아어, 인니어 등 언어 지원도 개발 중이다. 비트야드는 2019년 11월 싱가포르에서 창립한 글로벌 디지털자산 거래소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안전성, 편리성, 신속성을 보장한 전문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세계 최고의 거래소를 목표로 성장 중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회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tyard.com

연락처

비트야드(Bityard)
라파엘 주(Rafael Zhou)
+1 (321) 800-34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