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Lumenera, 임베디드 비전 시스템용으로 설계된 신형 USB3 비전 인터페이스 보드 레벨 카메라 출시 발표

Sony의 최신 롤링 셔터 Starvis CMOS 센서 및 글로벌 셔터 Pregius CMOS 센서 활용해 Lt 시리즈 USB3 카메라 제품군 확대

뉴스 제공
Teledyne Lumenera
2020-04-22 09:02
오타와,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NYSE:TDY] 계열사이자 산업용 및 과학용 이미징 응용 분야를 위한 디지털카메라 제조업체 겸 개발업체인 Teledyne Lumenera는 신형 Lt 시리즈 USB3 보드 레벨 카메라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러한 새로운 보드 레벨 카메라에는 Sony의 최신 롤링 셔터 Starvis™ CMOS 센터 및 글로벌 셔터 Pregius™ CMOS 센서가 장착되고 2 ~20메가픽셀의 해상도 범위를 제공해 매우 다양한 이미징 시스템에서 활용될 수 있는 유연성을 발휘한다. Teledyne Lumenera의 Lt 시리즈 보드 레벨 카메라는 보다 크기가 작고 밝고 저렴한 비용의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며 최신 임베디드 시스템의 까다로운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설계됐다.

길랑 보프레(Ghislain Beaupré) Teledyne Lumenera 총괄 책임자는 “신형 Lt 시리즈 보드 레벨 카메라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소형 폼 팩터의 이미징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어 휴대형 또는 핸드헬드 장치와 콤팩트형 OEM 시스템 디자인에 매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Teledyne Lumenera Lt 시리즈 보드 레벨 카메라는 추가적인 카메라 중량 및 하우징 소재를 제거하여 비전 시스템 설계 절차를 간소화함으로써 시스템 설계자가 기존 제품 설계에 편리하게 카메라를 통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보드 레벨 카메라를 사용하면 이미징 응용 분야에서의 시스템 설계자의 렌즈 옵션이 보다 자유롭다.

Teledyne Lumenera Lt 시리즈 보드 레벨 카메라는 항공 이미지, 휴대용/OEM 장치,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생명 과학 및 산업용 검사 솔루션 등의 응용 분야를 위해 판독 잡음이 낮지만 높은 동적 범위와 빠른 속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제품 주요 특장점

·처음으로 출시되는 13종 신형 USB3 보드 레벨 카메라의 해상도는 2~12MP 범위이며 올해 말에는 해상도가 향상된 카메라들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백라이트 조명 및 고속 프레임률과 함께 높은 감도(2μm~3.45μm의 픽셀 크기)
·콤팩트형 OEM 솔루션에 편리하게 통합하기 위한 측면 장착 USB 커넥터
·USB3 Vision 호환, Windows 및 Linux SDK 포함
·3년 보증

Teledyne Lumenera의 Lt 시리즈 USB3 보드 레벨 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eledyne Imaging Group의 계열사인 Teledyne Lumenera는 캐나다 오타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성능 디지털카메라 및 맞춤형 이미징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Teledyne Lumenera 이미징 솔루션에서는 속도, 해상도 및 감도가 독특하게 조합되어 가장 까다로운 디지털 이미징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전 세계의 매우 다양한 산업용 및 과학용 응용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Teledyne Lumenera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Lumenera와 관련한 최신 소식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산하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각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으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깊고 넓은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은 우주항공에서 산업용 검사, 방사선 촬영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및 고급 MEMS와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한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dynelumenera.com

연락처

Teledyne Lumenera
Brooks Riendeau Vice President of Marketing
613-736-4077 ext. 120
이메일 보내기

최신 소식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