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폰에 탑재된 Trustonic Security

LG 스마트폰의 보안 강화, 이동통신사의 디바이스 보호 요구사항 충족, 3rd Party 개발자의 앱 보호 지원

뉴스 제공
Trustonic
2020-04-22 09:30
케임브리지,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디바이스 및 앱 보안 분야 선두 기업인 Trustonic이 LG 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LG 스마트폰에 Trustonic Secured Platform(TSP™)의 탑재를 확대한다.

여기에는 모바일 뱅킹, 모바일 결제 및 mPOS, 디지털 자동차 키, 모바일 신원증명 기반 앱이 요구하는 강력한 앱 보안을 위해 필수적인 Trusted User Interface(TUI) 기능 도입이 포함된다.

TSP는 제조 단계에서 Trustonic의 ‘신뢰할 수 있는 ID 및 Trusted Execution Environment(TEE)*’를 스마트폰 단말에 탑재하고 인증받은 하드웨어 기반 보안 기술을 사용해 디바이스의 수명 주기 동안 디바이스를 보호한다. TSP는 이미 전 세계 20억 개 이상의 상용화 된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되었으며, LG의 주요 시스템온칩(SoC) 파트너의 플랫폼에 탑재되어 LG 스마트폰에 대한 보안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Trustonic의 TEE는 키 관리, 디지털 저작권 관리(DRM), 생체 인식 및 FIDO 인증의 보안을 보장한다.

Trustonic의 Asset Lifecycle Protection Service(ALPS™)는 이동통신사가 요구하는 디바이스 보호에 관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LG 스마트폰에 탑재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이동통신사가 디바이스의 수명 주기 동안 디바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채택하고 있다. 이는 이동통신사가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롭고 혁신적인 금융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하고 스마트폰 도난, 사기 및 공급망 간의 불법 거래를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Trustonic Application Protection(TAP™) 기술은 LG 페이와 같은 독자적인 LG 앱의 보안 수준을 높임과 동시에 3rd Party 앱 개발자 역시 SDK를 사용하여 안전한 차세대 사용자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게 한다. TAP는 하드웨어 지원 및 소프트웨어 인앱 보호 기능을 결합한 유일한 개발 플랫폼으로, 개발자라면 누구나 높은 보안 수준을 갖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게 해 준다. 특히 결제, 모바일 뱅킹, mPOS 및 자동차 앱에서 핵심적 역할을 한다. 또한 개발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환경에 Trustonic의 TUI를 활성화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PIN 코드와 같이 민감한 정보의 입출력 등 사용자 상호 작용을 잠재적 위험이 있는 주 운영 체제(Main OS)로부터 분리시킴으로써 확실하게 보호 할 수 있다.

Trustonic의 CEO인 Dion Price는 LG와의 상호 협력 강화에 대해 “Trustonic과 LG는 개방된 플랫폼상의 앱과 디바이스를 위한 보안 기술이 모바일 사용자 경험을 향상할 수 있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단순히 모바일 디바이스나 앱,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동통신사, 소비자, 앱 개발자 및 더 넓은 생태계에 중요한 가치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협력만이 혁신적이고 안전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반이 되는 신뢰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Trustonic과 LG 전자는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2013년부터 협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Trustoni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ustoni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rustonic
Alistair Cochrane
alistair.c@iseepr.co.uk
+44 (0)7535613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