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GaN 기술로 고효율 디스플레이 PSU의 출력 전력 75W로 증가

91% 효율, BOM 감소, 히트싱크 제거, 소형화, 경량화의 이점 얻는 고전력 TV, 모니터 및 가전제품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0-04-22 11:12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분야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나스닥: POWI)가 세 가지 PowiGaN™ 디바이스 신제품이 추가되면서 InnoSwitch™3-MX 절연 스위처 IC 제품군이 확장됐다고 발표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InnoMux™ 컨트롤러 IC가 포함된 칩셋의 일부인 스위처 IC 신제품은 히트싱크 없이 최대 75W의 연속 출력 전력으로 디스플레이 및 가전제품 파워 서플라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InnoMux 칩셋은 고유한 일체형 파워 아키텍처를 사용해 기존 설계보다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의 손실을 50% 감소시켜 정전압 및 정전류 LED 백라이트 드라이버 설계에서 전체 효율을 91%로 증가시킨다. 또한 뒷단 레귤레이션(즉, 벅 및 부스트) 스테이지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TV 및 모니터 설계자는 부품 수를 반으로 줄이면서 신뢰성을 높이고 제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750V의 높은 항복 전압을 가진 PowiGaN InnoSwitch3-MX 부품은 주전압이 불안정한 지역에서 볼 수 있는 라인 서지 및 팽창에 대해 매우 견고하며 내성이 뛰어나다.

InnoSwitch3-MX 플라이백 스위처 IC는 1차 측 스위치, 1차 측 컨트롤러, 2차 측 동기 정류 컨트롤러와 PI의 혁신적인 FluxLink™ 고속 통신 링크를 결합한다. InnoSwitch3-MX는 칩셋 파트너 InnoMux IC의 제어 명령을 받아 각 출력의 부하 요구 사항을 독립적으로 측정하고 스위처 IC가 정확한 양의 전력을 각 출력에 전달하도록 하여 전류 또는 전압의 레귤레이션을 정확하게 유지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Edward Ong은 “PowiGaN 기술을 통해 당사는 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TV, 모니터 및 가전제품의 고출력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칩셋은 모든 의무 규정의 요구 사항보다 효율을 더 높이고 EU 효율 라벨링 프로그램에서 제조업체의 점수를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INN3478C, INN3479C, INN3470C InnoSwitch3-MX IC 샘플은 현재 판매 중이며 1만개 단위로 가격은 개당 $2.52, $3.14, $3.71이다. 칩셋에 대한 기술 지원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https://ac-dc.power.com/products/innomux-family/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PowiGaN, InnoMux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206843/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ower Integrations, Inc.
미디어 담당자
Peter Rogerson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