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 빗썸 거래소 신규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발표

뉴스 제공
codepp pte. Ltd
2020-04-22 14:20
싱가포르--(뉴스와이어)--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는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신규 상장한 것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빗썸은 EGG 토큰의 신규 상장을 기념해 총 5억원 규모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내 EGG 토큰 거래 기여도에 따라 EGG 토큰과 비트코인(BTC)을 차등 지급받는다.

이벤트 첫날에는 EGG 토큰 거래 기여도에 따라 총 3900만 EGG 토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시작된다. 이튿날부터는 전일 거래량 130% 이상 달성 유저에게 총 13.82 BTC를 추가로 차등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20일부터 2일간 진행됐던 6억원 규모의 사전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에어드랍 이벤트이다. 네스트리는 이미 첫 번째로 진행했던 사전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6초 만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되면서 성황리 종료됐다고 소개한 바 있다.

한편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로 국내·외 1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도와준다. 또한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codepp pte. Ltd 개요

codepp pte. Ltd은 블록체인 기반의 보상 메신저 프로젝트 네스트리(Nestree)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estree.io/

연락처

Nestree
Jun Yoon / Head of Business DEV
+82 2-6250-0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