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에쓰씨케이, 클라우드 기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시장 진출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근무 환경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경비지출관리 공동사업 추진

향후 에쓰씨케이 재택근무 솔루션에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적용해 공급 예정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20-04-23 10:00
서울--(뉴스와이어)--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국내 최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솔루션 총판사 에쓰씨케이(SCK, 대표 이승근)와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관리 공동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늘어난 비대면 근무환경 요구에 쉽고 빠른 경비지출 프로세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 두 회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쓰씨케이는 협약식 이후 자사의 기존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2020년 5월부터 본격적인 공동사업을 추진한다. 에쓰씨케이는 현재 비즈플레이 솔루션 제공을 위한 고객 대상 자체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에쓰씨케이와의 이번 제휴는 솔루션 유통업계에서 비즈플레이가 기업고객을 위한 채널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뒷받침하는 좋은 사례일 것”이라며 “비즈플레이는 에쓰씨케이가 이번 공동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비즈플레이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다양한 성공 모델을 만들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승근 에쓰씨케이 대표는 “이번 비즈플레이와 파트너 체결을 통해 관리 편의성과 업무 유연성을 높인 스마트 오피스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소개하여,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다양한 업무 환경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은 법인카드, 개인카드, 현금 경비로 발생하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따로 보관할 필요 없이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공인문서로 효력을 인정받아 5년간 보관의무 등에 대해 별도로 실물 보관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관리의 전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쓰씨케이는 최근 수요가 높아진 재택근무 솔루션 시장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결합한 클라우드 기반 근태관리, 전자결재 등 비대면 업무 환경 지원을 위한 원격근무 및 협업 솔루션 공급은 물론, 기업 업무 환경에 따라 △협업 △커뮤니케이션 △보안 △업무 자동화 △고객관리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즈플레이의 고객사인 에쓰씨케이는 2018년 12월부터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통해 영수증 처리 업무 시간을 95% 이상 절감하는 효과를 보고 있다.

에쓰씨케이 개요

에쓰씨케이는 약 1300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국내 최대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CSP)로서 Microsoft CSP Azure, Microsoft 365 등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증대되고 있는 비대면 업무환경에 맞춰, 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툴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 암호화와 다중 단계 인증을 통해 강력한 보안 기능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정보의 유출 없이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하는데 최적화되어 있고, 드롭박스 비즈니스(Dropbox Business)와 같은 외부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은 물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한다. 큰 전환점을 맞은 기업의 업무 방식을 대응하는 솔루션으로 클라우드가 대두되고 이에 따른 확산이 본격화될 예정인 만큼, 에쓰씨케이는 No.1 토탈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사로서 앞장서서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 발굴 및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
김도열 실장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

이남호 주임
02-3779-9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