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스펜드 매터스 선정 ‘2020년 알아 두어야 할 50대 공급업체’ 올라

조달 및 공급망 분야 선도적 공급업체로 꼽혀

뉴스 제공
Taulia
2020-04-23 14:07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펜드 매터스(Spend Matters)가 톨리아(Taulia)를 ‘2020년 알아 두어야 할 50대 조달·공급업체(50 Procurement Providers to Know)’ 중 하나로 선정했다.

이는 조달 및 공급망 분야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사에 신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노련함을 인정받는 선도 기업을 선정하는 리스트다. 톨리아는 2015년부터 ‘알아 두어야 할 50대 기업(50 to Know)’에 이름을 올리며 기술 혁신과 고객 성공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았다.

브래디 케일(Brady Cale) 톨리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스펜드 매터스가 선정하는 알아 두어야 할 50대 조달 기업에 포함돼 기쁘다”며 “고객사가 톨리아의 운전 자본 솔루션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을 계속 모색하고 있으며 시장 변화에 따라 고객사가 묶여 있는 자금을 융통하고 공급망을 강화하도록 돕는 솔루션을 부단히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급업체가 스펜드 매터스의 ‘알아 두어야 할 50대 조달·공급업체’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스펜드 매터스 연감(Spend Matters Almanac)’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며, 유럽 및 북미 지역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민간 분야에서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에 상업적 초점을 맞추고 있는 업체여야 한다. 스펜드 매터스 애널리스트는 수 차례의 토론과 논의를 거쳐 혁신, 시장 입지, 기술 역량, 솔루션 제공 등의 기준에서 성과를 올린 회사를 선정한다. 또한 스펜드 매터스 애널리스트들은 지난해 ‘50대 공급업체’ 목록을 참고해 가이드라인을 지속적으로 충족하고 있는 회사를 가린다.

톨리아(Taulia) 개요

톨리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선도적 운전 자본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톨리아는 자사의 AI 기반 플랫폼과 사람 및 프로세스를 독특하게 결합하고, 비효율적이고 때로는 수작업으로 하는 운전 자본 관리 업무를 기술 주도적인 운전 자본 최적화 전략으로 이행함으로써 기업체들이 공급 사슬에 연계되어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톨리아의 비전은 모든 기업이 번창하고 구매자와 공급자들이 대금을 지불하고 받을 때를 선택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 200만개의 기업체들이 톨리아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는 연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톨리아는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데어리 파머스 오브 아메리카(Dairy Farmers of America), 화이자(Pfizer) 보다폰(Vodafone)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체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220054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연락처

톨리아(Taulia)
메리 아리자(Mary Arrizz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mary.arrizza@taul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