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캣츠, 시그니처 클래스 무용 프로그램 출시

회원제 운영, 하나의 가치(The One) 및 최고의 품격(The Best) 제공

뉴스 제공
골든캣츠
2020-04-24 09:00
서울--(뉴스와이어)--골든캣츠(대표 정승혜)가 시그니처 클래스(무용 프로그램)를 처음 선보인다.

골든캣츠는 ‘하나의 가치(The One), 최고의 품격(The Best)’이라는 슬로건으로 시그니처 클래스(무용 프로그램)를 5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클래스(무용 프로그램)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한국무용이 주요 활동이다. 공연 관람, 공연 및 쇼 케이스, 무용예술 댄스필름 모임, 해외 버스킹 등 다양한 활동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회원 등록 자격은 기업 최고경영자 및 임원, 정부기관 고위급 공무원, 국회의원 및 군 장성, 기타 위 자격과 동등한 인사(본인 및 가족 포함)이다.

또한 시그니처 클래스(무용 프로그램)는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점에서 직접 운영 및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골든캣츠는 서울특별시 논현 본점을 비롯해 홍대지점, 건대지점, 경기도 남양주 진접점, 전라도 광주지점 등 약 20개가 넘는 지점 및 파견점을 운영 중이다.

골든캣츠는 빅데이터, IT 기술 등을 통한 무용의 새로운 고객층(수요층)과 니즈를 발굴하고 국내 최초 맞춤형 무용 교육/공연/연구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이력 및 경력

·경희대학교 무용학 학사(수석졸업) / 석사 / 박사 학위 취득
·(前/現)경희대학교, 한양대학교 겸임교수 외 3곳(출강)
·카이스트(KAIST) 경영대학 최고경영자과정(AIM) 50기(수료)
·평안남도 무형문화재 제3호 김백봉 부채춤 전수자
·숨필라댄스(Sumphiladance), 아인스댄스(AINS) 창시자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개인부문 개발 분야) 최우수상 수상(2018)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스마트 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2017)
·마르퀴즈 후즈 후 - ‘알버트 넬슨 마르퀴즈 평생 공로상’ 수상(2018, 2019, 2020)
·경영학/심리학 SSCI 국제저널 포함, 국내외 40편 이상 논문 출간(SSCI 10편)

골든캣츠 개요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oldencats.co.kr/

연락처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02-6439-1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