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폰 아이디어, 마베니어의 오픈 RAN 솔루션 채용

2020년에 TDD 및 Ma-MIMO 사이트 확대 예정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0-04-24 16:01
뭄바이, 인도/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도의 선도적 통신 사업자인 보다폰 아이디어 리미티드(Vodafone Idea Limited, VIL)가 오픈 RAN(Open RAN) 솔루션 제공업체들과 함께 인도에서 오픈 RAN 기반 네트워크를 확대했다.

보다폰 아이디어의 오픈 RAN은 다수의 셀 사이트(이동 전화망의 기지국)에 설치되어 2019년 12월 이래 상업용 통신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이 통신망은 상용 기성품(CoTS) 장비와 새로운 무선 파트너를 이용하여 분리(disaggregated)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베니어(Mavenir)의 4G용 오픈 RAN 솔루션을 사용해 구축했다.

보다폰 아이디어는 오픈 RAN 구축에 전력을 기울여 올해 TDD(시분할 이중 통신 방식) 및 Ma-MIMO(다중 입출력 장치) 사이트를 다른 도시로 확대할 예정이다.

회사는 인도에서 최대 Ma-MIMO 시설을 구축해 핵심 시장에서의 역량을 상당히 향상시켰다.

비샨트 보라(Vishant Vora) 보다폰 아이디어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보다폰 아이디어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강건하고 미래를 대비한 4G급 이상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우리는 핵심 네트워크 요소의 스택을 성공적으로 분리했으므로 다음 단계에 RAN을 분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비용을 낮출 뿐만 아니라 우리의 비즈니스 요구 조건에 맞출 수 있는 새로운 역량을 창출할 잠재성이 있는 이 이니셔티브를 위해 마베니어와 제휴하여 기쁘다”고 말했다.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 마베니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보다폰 아이디어는 가장 용도가 다양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활용하고 설치하겠다는 일념으로 기술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며 “마베니어의 오픈 RAN 소프트웨어는 유용성, 그리고 기술 전반의 처리량과 인계 부분을 포함한 고객 경험의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의 KPI(핵심성과지표)에 대한 보다폰 아이디어의 요구를 포함해 통신 사업자의 부하가 심하게 걸린 사이트를 위한 매우 엄격한 요구를 충족시키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보다폰 아이디어는 인도 통신망이 필요로 하는 통신량에 맞는 견실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자사의 4G 네트워크에 5G 기술을 설치하여 4G급 이상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오픈 RAN 분야의 최고 파트너들과 관계를 맺어 왔다.

오픈 RAN은 각 구성요소 사이의 공개 인터페이스 사양을 사용해 개발한 분리된 RAN 기능을 말한다. 그것은 공개 인터페이스와 공동체가 개발한 기준을 바탕으로 판매 업체 중립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정의 기술에서 시행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2KxuMO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폰 아이디어 리미티드(Vodafone Idea Limite) 개요

보다폰 아이디어 리미티드는 아디티야 비를라 그룹(Aditya Birla Group)과 보다폰 그룹(Vodafone Group)의 합작사로서 인도의 선도적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회사는 인도 전역에서 2G, 3G 및 4G 플랫폼을 통해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증가세에 있는 데이터 및 음성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수백만 명의 시민을 연결해 더 나은 내일을 실현함으로써 진정한 ‘디지털 인도(Digital India)’를 구현하는데 기여하기 이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는 보다 새롭고 스마트한 기술을 도입해 인프라를 구축하여 혁신적 상품을 제공하고 디지털 채널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지상 시설 생태계를 통해 소매 업체와 기업 고객 모두가 편리하게 접속하여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회사는 인도 국립증권거래소(NSE)와 봄베이 증권거래소(BSE)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odafoneidea.com) 참조.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Mavenir)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통신사업자(CSP)를 위한 네트워크 경제를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혁신적 솔루션은 100% 소프트웨어 기반 단대단 클라우드 네트워크 솔루션과 더불어 5G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RCS), 멀티 ID, vEPC, 가상화 RAN 등 업계 최초의 기술에 근거하여 마베니어는 140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들(전 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는 통신 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230053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P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