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홀딩스, 코드베르그와 기술 제휴 및 사업협력 MOU 체결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협업 방안 여러 각도로 모색

뉴스 제공
코핀홀딩스
2020-04-24 18:10
서울--(뉴스와이어)--코핀홀딩스(대표 양문섭)는 코드베르그 본사 대회의실에서 코드베르그와 기술 제휴 협약 및 사업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코핀홀딩스와 코드베르그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의 인공지능 및 사물인터넷(IoT) 기술과 블록체인 노하우의 접점을 통해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서로의 경험과 역량을 공유해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협업 방안을 여러 각도로 모색할 계획이다.

코드베르그는 코드베르그의 장점과 코핀홀딩스의 블록체인 기술력으로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혁신적인 서비스 방향을 제시하여 한국 시장에 널리 알리고, 두 회사의 생태계 확장을 넘어 블록체인 기술의 범용성이라는 공동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기로 합의했다.

양문섭 코핀홀딩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상용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코드베르그 개요

코드베르그는 인공지능, 블록체인, 플랫폼, 웹 에이전시 등 다양한 IT 솔루션과 콘텐츠 사업군을 운영하는 플랫폼 기술 전문 기업이다. 인공지능 기반의 데이터 처리 시스템을 비롯해 보안성을 강화한 가상화폐 관리 시스템, 가상현실게임용 소프트웨어의 특허 및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신개념 캠핑 예약 플랫폼 크프(ㅋ:ㅍ)와 한국형 SNS 플랫폼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코핀홀딩스 개요

코핀홀딩스는 실생활 접목 기반의 가상자산 플랫폼 ASTA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공 서비스, 빅데이터, 사물 인터넷(IoT), 클라우드, 블록체인의 인프라 기술을 연구하고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연락처

코핀홀딩스
마케팅본부
양치훈 대리
02-539-39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