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의 SoCreative!V™ 플랫폼, Edge 애플리케이션에서 SoC 개발기간단축 기여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0-05-05 17:00
신주,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SIC 설계서비스와 IP를 제공하는 선도기업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이하 ‘패러데이’)(대만증권거래소: 3035)가 UMC의 28HPC공정에서 자사의 A500 SoC chip을 기반으로 하는 SoCreative!V™ SoC 개발 플랫폼을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최고 Clock속도가 1.4GHz까지 지원되는 ARM Cortex-A53 Quad Core를 포함하고 있어서 5G, 네트워킹, AIoT(지능형 사물인터넷), 고화질 프로젝터, 멀티미디어, MFP(복합기) 등 고성능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시장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확장성 고속 인터페이스를 통해 일체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패러데이는 SoCreative!V™ 플랫폼의 발표와 함께 DDR4, USB 3.0 OTG, 3세대PCIe, 기가비트 이더넷을 포함한 다수의 종합 고속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내장된 C2C(Chip-to-Chip) 인터페이스를 통해 SoCreative!V™를 별도의 FPGA와 연결하여 추가기능을 통한 설계 옵션을 확대할 수 있다.

제품개발 일정 단축에 기여할 수 있는 SoCreative!V™는 부팅 코드와 리눅스 기반 BSP를 포함하는 종합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조기에 개발할 수 있게 지원 한다. 또한 이 플랫폼은 최근의 시스템 개발환경에서 우려될 수 있는 각종 risk 요인에 대응하여 안전한 시스템 부팅이 가능하고 또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보호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플래시 린(Flash Lin)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패러데이의 SoCreative!V™는 하드웨어 평가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개발 패키지를 모두 포함하므로 다양한 설계 프로젝트에 적합하게 응용될 수 있다”며 “이 플랫폼을 통한 시스템 솔루션으로서 고객의 SoC 개발주기를 획기적으로 단축함과 동시에 적시의 시장진입과 기회창출에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ASIC 설계 및 반도체 IP 공급업체다. Faraday의 다양한 반도체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컴플라이언트 CPU, DDR2/3/4, 저전력 DDR1/2/3, MIP, V-by-One, USB 2.0/3.1 Gen1, 10/100/1000 이더넷, Serial ATA, PCI Express 및 Programmable SerDes 등을 포함한다. Faraday의 본사는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유럽 및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faraday-tech.com) 참조 또는 링크드인에서 Faraday 팔로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에반 케(Evan Ke)
+886 3 578 7888(내선 88689)
evan@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