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orBrandNetwork, 디지털 콘텐츠 신디케이션 확대에 중점 둔 사업 확장 계획 발표

뉴스 제공
InvestorBrandNetwork
2020-04-30 16:01
LA--(뉴스와이어)--혁신적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로 사업 구조가 다각화된 콘텐츠 배급사 InvestorBrandNetwork(IBN)는 2020년 그리고 장기적으로 전개할 사업 확장 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첫 기업 브랜드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사업을 시작한 IBN은 2006년 창립 이후 큰 폭의 성장을 거듭해 왔다. 14년간 40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총 200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했으며 500곳 이상의 고객사를 둔 당사는 5000여개의 신디케이션 파트너사, 50곳의 이벤트 파트너사와 사업 관계를 맺고 있는 상태다.

InvestorBrandNetwork가 제시한 다양한 성장 이니셔티브는 다음과 같다.

·기업 경영자 및 IR 회사를 위한 팟캐스트 - 500곳 이상의 상장, 비상장 기업들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전담했던 IBN 소속 이사들이 과거의 경험을 공유한다

·음성 보도자료 및 인터뷰 배포 확대 - IBN은 이미 6개의 신규 팟캐스트 채널을 론칭했으며 추후 방송 에피소드를 추가할 예정이다.

·가상 투자자 이벤트 추가 지원 - 2020년 들어 가상 이벤트 수가 급증하면서, IBN이 갖춘 다양한 이벤트와의 협업 능력이 더욱 중요해졌다.

·애플TV, Roku 등 90개가 넘는 OTT 네트워크 - 유명 스트리밍 미디어 채널들이 IBN의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추가될 예정이다.

·추가 브랜드 론칭 - IBN은 시청자 맞춤형 브랜드들을 통해 높은 수준의 콘텐츠 참여율을 기록했으며 고객들이 자사에 맞는 투자자를 겨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셰리 프랭클린(Sherri Franklin) IBN 클라이언트 솔루션 부문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해 온 IBN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꾸준히 구축해 왔다”며 “이처럼 우리 회사가 갖추고 있는 적응력은 불확실성이 확대되고 있는 2020년에도 성장세를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기존의 디지털 인프라 분야가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련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속속 내놓고 있는 점도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크리스 존슨(Chris Johnson) 신디케이티드 커뮤니케이션스 부문장은 “장기적 투자자들이 처음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합류하고 기존의 온라인 투자자들이 리서치를 위해 인터넷 채널 사용을 크게 늘리면서 우리 회사 전략의 효율성이 한층 배가되고 있다”면서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콘텐츠 전략은 긍정적인 정보를 꾸준히 유입시켜 기존 투자자들의 참여율을 지속적으로 높게 유지시킨다는 점에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IBN의 지속적인 혁신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 리더 지위를 유지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InvestorBrandNetwork 개요

InvestorBrandNetwork(IBN)는 14년간 투자업계에 소개된 신뢰성 있는 금융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수백만 명의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IBN은 독창적인 투자자 브랜드들을 통해 고객 파트너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IBN은 높은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 네트워크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전문가팀의 지식과 에너지를 활용해 다양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NetworkNewsWire(NNW)와 산하 브랜드를 통해 IBN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모든 타깃 시장, 산업 및 사람들에 정보를 알리는 NetworkWire를 통한 와이어 서비스 네트워크 액세스 △5000여 뉴스 기관과의 기사 및 사설 신디케이션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차원 높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풀스케일 방식의 소셜 미디어 배포, (5)완전하고 다양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완전한 뉴스 커버리지. 자세한 정보는 링크(https://www.InvestorBrandNetwo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N의 모든 콘텐츠의 게재, 재게재와 관련된 사용 조항과 면책 조항은 InvestorBrandNetwork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BN.fm/Disclaimer

연락처

InvestorBrandNetwork
Jonathan Keim
310.299.1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