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상반기 최대 규모 ‘골든 슈퍼 세일’ 행사 진행

전 제품 최대 85% 할인 및 골든 슈퍼 세일 기념 스페셜 한정판 출시

뉴스 제공
The Hut Group
2020-05-04 10:30
맨체스터--(뉴스와이어)--마이프로틴 코리아는 5월 4일(월)부터 ‘골든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황금연휴를 맞아 진행되는 파격 세일 행사로 상반기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프로틴의 ‘골든 슈퍼 세일’ 행사는 5월 4일(월)부터 5월 5일(화) 자정까지 약 28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 제품 최대 85% 할인의 파격 할인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의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42% 추가 할인 혜택이 즉시 적용된다.

또한 마이프로틴은 이번 골든 슈퍼 세일을 기념해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화려한 금빛으로 탄생시킨 스페셜 한정판을 출시했다. 골든 에디션 품목으로는 골든 웨이 프로틴, 골든 레이어드 프로틴바, 골든 메탈 쉐이커, 임팩트 EAA 골든펀치가 있으며 골든 슈퍼 세일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빙당 단백질 20g 함유량과 달콤한 캐러멜과 토피 맛의 환상적인 컬래버를 자랑하는 골든 웨이 프로틴은 매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튼튼한 내구성과 화려한 색감의 골든 쉐이커는 출시 24시간 만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추천할 시 적립금 1만5000원을 지급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추천인 적립금 부스트 행사를 진행한다. 연일 품절 사태로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던 ‘초콜렛 프로틴 볼’, ‘Carb Metabliser(흰 강낭콩 추출물)’ 등 다양한 제품의 재입고도 이뤄질 예정이다.

마이프로틴 코리아는 황금연휴를 맞아 마이프로틴의 제품을 상반기 중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골든 슈퍼 세일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프로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프로틴 개요

유럽 No.1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및 영국의 국민 스포츠 브랜드로 전 세계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마이프로틴은 2016년 한국에 론칭했으며 단백질 보충제 및 간식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yprotein.co.kr/

연락처

마이프로틴
Gemma Kim
+44074948259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The Hut Group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